
4만여 종의 장미 중 디올 스킨케어를 위해 탄생한 단 하나의 장미, 로즈 드 그랑빌. 그 에너지를 응축한 ‘디올 프레스티지 레 넥타 드 로즈’ 컬렉션은 럭셔리 스킨케어의 정수를 보여준다.
© Courtesy of Christian Dior Parfums
피부의 기준을 다시 쓰는 시간
지난 한 해의 피로와 계절 변화, 반복되는 컨디션의 굴곡이 어느 순간 흔적으로 드러난다면 단순한 보습 이상의 재정비가 필요하다는 신호다. 이때 선택한 스킨케어가 미래의 피부 리듬을 결정짓기에, 즉각적 변화 너머의 탄탄한 설계를 원한다면 디올 프레스티지 레 넥타 드 로즈가 확실한 해답이 된다. 디올 하우스와 장미의 관계는 특별하다. 그중에서도 디올 프레스티지는 디올 사이언스가 20년 넘게 연구해온 ‘로즈 드 그랑빌’의 생명력을 가장 정교하게 응축한 라인이다. 나아가 디올 연구진은 초분자 추출법을 통해 장미 에너지의 본질을 피부가 가장 필요로 하는 형태로 전달하는 시그너처 콤플렉스 ‘로사펩타이드™’를 완성하며, 장미 과학의 절정을 구축했다.
장미의 하루를 피부에 쌓아 올리는 궁극의 리추얼
이 리추얼의 중심은 단연 ‘르 넥타 앵떼그랄’이다. 128개의 장미 분자를 담아낸 고농축 울트라 컨센트레이트로, 로사펩타이드™ 앵떼그랄 활성 성분이 피부 깊숙이 빠르게 침투해 단 *일주일 만에 피부 밀도를 탄탄하게 끌어올린다. 또한 얼굴 위에서 에센스-오일-세럼으로 이어지는 3중 변형 포뮬러가 감각적 사용감과 고농축 세럼의 강력한 효능을 동시에 전해, **한 달 후 또렷한 얼굴 윤곽과 어려 보이는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 이어지는 ‘르 넥타 프리미에’는 로즈 드 그랑빌의 첫 꽃봉오리가 지닌 힘을 담은 로사펩타이드™ 프리미에 활성 성분이 매끈한 피붓결과 주름 개선 효능을 발휘한다. 마지막 단계인 ‘르 밤 드 미뉘’는 로사펩타이드™ 드 미뉘 활성 성분이 수면 중 피부에 영양을 촘촘히 적층해, 다음 날 더 강력한 활력을 선사한다. 이 세 단계로 완성하는 리추얼은 장미의 하루를 피부 위에 옮겨놓은 듯한 경험을 전한다. 새벽의 신선함, 낮의 힘, 밤의 재생력이 켜켜이 쌓이며 피부는 단순한 관리를 넘어 스스로 피어나는 변화를 드러낸다. 이렇듯 레 넥타 드 로즈 컬렉션은 로즈 드 그랑빌의 다양한 에너지를 바탕으로 한 송이장미처럼 우아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완성한다.
올 1월,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울트라-프리미엄 컬렉션 ‘프레스티지 레 넥타 드 로즈’ 라인을 확장하는 새로운 집중 큐어 트리트먼트 ‘디올 프레스티지 레 넥타 덱셉시옹’을 추가로 선보인다. 탁월한 리바이탈라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4주 집중 큐어트리트먼트로 피부의 재생 리듬을 강화하고, 레 넥타 드 로즈
리추얼 효과를 더 깊고 풍부한 차원으로 이끈다. 2026년, 디올 프레스티지 레 넥타 드 로즈 컬렉션의 더욱 강화된 라인업과 함께라면 매일의 변화는 점차 선명해지고 궁극의 피부에 도달하게 될 것이다.

나침반을 상징하는 ‘로즈 드 방’을 새긴 우아한 골드빛 케이스는 하나의 아이코닉한 오브제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 Courtesy of Christian Dior Parfums

초분자 추출법으로 6배 더 농축된 로즈 드 그랑빌 활성 성분이 프레스티지 레 넥타 드 로즈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완성한다.
© Courtesy of Christian Dior Parfums
*여성 30명을 대상으로
제품 효능 변화에 대한 일주일
사용 후 피부 전문가 평가. **여성 30명을 대상으로
제품 효능 변화에 대한
피부 전문가 평가.
일주일 사용 후와
한 달 사용 후 효과 비교.
COOPERATION 디올 뷰티(080-342-9500)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