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M> 2025년 7월호

TO THE OCEAN

푸르른 파도에 몸을 맡기고 시원하게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은 여름. 스노클링부터 프리 다이빙까지, 수중 스포츠가 취미인 남자들을 위해 꼭 챙겨가야 할 제품들을 골랐다.

EDITOR 이연우 PHOTOGRAPHER 염정훈


서핑을 비롯한 야외 활동에 잘 어울리는 버킷 햇은 파타고니아.


1 삼성전자, 갤럭시 탭 S10 울트라  역대급 내구성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갖췄다고 평가받는 제품. 반사 방지 코팅 덕에 햇빛 아래서도 몰입감을 높일 수 있으며 넉넉한 배터리 용량, 한 차원 높은 AI 기능, 얇아진 크기 등의 장점을 자랑한다.

2 파네라이, 섭머저블 루나로사 티타니오 PAM01507  인덱스와 아워 핸즈에 새로운 슈퍼-루미노바Ⓡ X2를 적용해 심해 탐험의 즐거움을 높여준다. 5등급 티타늄 소재의 지름 42mm 케이스를 장착했고 최대 수심 50m(50bar)의 방수 기능까지 탑재했다.

3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프로페셔널 300 GMT  다이버 워치로서 요구되는 모든 기능을 완벽히 갖춘 제품. 물속에서도 착용감이 편안하며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4 라이카, 소포트 2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매력을 모두 지닌 하이브리드 즉석카메라. 셀피 모드, 매크로 모드 등 10가지 렌즈 옵션으로 상황에 따른 최적의 촬영이 가능하며 무게가 가벼워 많은 장비를 갖고 다닐 때도 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5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익스플로러  한 손에 잡히는 간결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는 물론 스크래치에 강한 알루미늄 가공으로 완성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이다. IP67 등급의 뛰어난 방수·방진 능력까지 갖춰 모래사장을 비롯해 물이 닿는 곳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6 라이카, 울트라비드 10x25  세계적인 스포츠 옵틱스 제조사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라이카에서 선보이는 콤팩트 컬러 라인 쌍안경. 어떠한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한 시야와 높은 콘트라스트의 이미지를 확보한다.




물속에서 추진력을 지원하는 ‘문디알 원 50 오리발’과 착용감이 좋은 수경 & 스노클 모두 부샤Beucha by 해왕잠수.


1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A1  덴마크 출신 디자이너 세실리에 만즈의 우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 제품은 무엇보다 최대 18시간까지 재생되는 배터리 성능이 강점이다. 믿음직스러운 방수·방진 능력은 물론 풍부한 주파수 범위와 선명한 음질이 두드러진다.

2 빅블루, 수중라이트 CF1800P  7도에서 37도까지 자유롭게 빛의 범위를 조정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LED 라이트. 푸시버튼 하나로 4단계 밝기와 SOS를 컨트롤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3 가민, 디센트 G2  해양 액티비티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춘 올인원 ‘다이빙컴퓨터’ 다이버 시계. 1.2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라 수중에서 직관적인 파악이 가능하고, 조수 데이터와 해상 GNSS(Global Navigation Satellite System) 기능 등 모든 다이버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4 고프로, 히어로 13 블랙  액션캠의 진화를 증명하는 제품. 간단한 조작만으로 숙련된 전문가 수준의 촬영을 지원하는 ‘HB-시리즈 렌즈’를 장착해 차원이 다른 결과물을 제공한다. 업계 최초로 도입된 ‘자동 감지’ 기술은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연사 슬로모션’과 ‘HLG(Hybrid Log Gamma) HDR 동영상’ 기능 등을 통해 한 차원 높은 혁신을 이끈다.

5 샥즈, 오픈 스윔 프로  귀를 막지 않는 오픈형 디자인의 골전도 이어폰. 8세대 골전도 기술 ‘프리미엄피치PremiumPitchTM 2.0+’로 선명한 고음과 안정적인 저음의 조화로운 사운드를 제공한다. 블루투스와 MP3 기능을 동시에 지원해 지상과 수중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목록으로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