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2024년 9월호

THE NEW PRESTIGE

고귀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액티베이티드 세럼’이 혁신적인 포뮬러와 정교한 텍스처로 무장해 다시 한번 그 진가를 발휘한다.

EDITOR 정두민

ULTIMATE REVITALIZING SERUM


로즈 드 그랑빌의 22가지 미세 영양 성분을 6배* 농축, 오메가 함량을 14배** 더 풍부하게 담은 새로운 복합체 ‘뉴트리-로사펩타이드’.



1만여 개의 마이크로 펄*** 캡슐이 새로운 복합체와 핵심 성분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피부에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돕는다.



크리스챤 디올이 어린 시절을 보낸 ‘레 렁브’ 그랑빌 저택의 모자이크 타일에서 영감받은 8꼭지 별 모양의 ‘로즈 드 방’.


뜨거운 여름을 지내는 동안 지칠 대로 지친 피부 컨디션과 성큼 다가온 환절기로 예민해진 피부를 재정비할 때다. 빠른 시간 내에 극적인 효과를 원한다면 피부 본연의 활력을 되찾아주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액티베이티드 세럼’으로 궁극의 스킨케어 효과를 경험해보길. 더욱 강력해진 영양 성분과 혁신적인 포뮬러, 정교한 텍스처, 섬세한 보틀 디자인으로 재탄생해 다시 한번 프리미엄 스킨케어의 정수를 보여준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인의 주원료로 쓰이는 로즈 드 그랑빌은 이번 제품에서도 그 효능을 톡톡히 발휘한다. 일곱 번의 이종교배 과정을 거쳐 탄생한 디올 뷰티만의 독보적인 장미를 이용해 22가지 미세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결정체로 구성해 극한의 환경에서도 강인한 생명력을 이어가는 힘을 자랑한다. 이 놀라운 효과를 피부에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로즈 드 그랑빌의 강력한 에너지를 1만여 개의 마이크로 펄*** 캡슐에 농밀하게 담아냈다. 펄 한 알 한 알에 담긴 미세 영양 성분이 피부에 도포하는 순간 즉각적으로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가꾸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새롭고 더욱 강력해진 포뮬러 또한 주목할 만하다. 기존 로사펩타이드TM를 업그레이드한 ‘뉴트리-로사펩타이드’는 6배* 더 농축한 미세 영양 성분과 14배** 더 풍부한 오메가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극강의 활력을 부여한다. 여기에 피부 수분과 탄력을 강화하는 2가지 히알루론산을 더한 포뮬러가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고 생기를 되찾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거듭나게 한다. 강력한 리바이탈라이징 효과와 더불어 보틀에는 장미를 형상화한 섬세한 장식을 추가했다. 오늘날 여성들에게 영원한 아름다움의 길을 안내하는 나침판 모티프의 ‘로즈 드 방’을 새겨 우아함을 극대화한 것. 또한 재활용 글라스와 유기농 잉크를 사용해 지속 가능성에 대한 디올 뷰티의 꾸준한 신념을 보여준다. 새로운 계절을 맞아 장미처럼 아름답게 피어나는 피부를 마주하고 싶다면 더욱 강력해진 효능으로 돌아온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액티베이티드 세럼’이 그 답을 찾아줄 것이다.


*미네랄은 6배, 오메가는 2배 더 농축. 새로운 포뮬러와 구 버전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포뮬러 (2017년 출시) 간 함량 비교 내역

**새로운 오일 추출물과 2020년 출시 버전의 오일 추출물을 비교한 수치이며 원료적 특성에 한함 ***30ml 보틀 기준



COOPERATION  디올 뷰티(080-342-9500), COURTESY BY CHRISTIAN DIOR BEAUTY

목록으로

Related articles

추석 : 풍요로운 만월 명절

설과 더불어 한민족의 가장 큰 명절인 추석秋夕. 매년 음력 8월 15일에 맞춰 수확을 앞두고 풍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함께 이뤄나가며 힘이 되는 이들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때다. 우리의 소중한 명절 추석을 맞아 <럭셔리>와 <스타일 H>, <행복이 가득한 집>, <월간 디자인>을 발간하는 (주)디자인하우스가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추석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소개하는 것. <럭셔리>는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4팀의 아티스트들과 손잡고 추석 선물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정성이 담긴 선물에,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품격 있는 패키지가 더해진다면 받는 기쁨도 배가되지 않을까?

집중 관리가 필요한 4곳의 바디 부위

손길이 자주 닿는 부위에 비해 평소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곳은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지금 당장 안 하면 가을 내내 후회하는 바디 피부 관리법.

THE ALCHEMIST

탁월한 워치메이커는 시계를 잘 만드는 것을 넘어 소재에 대해 끊임없이 탐구한다. 신소재를 개발하는 것은 물론이고, 기존의 골드 역시 독자적인 방법을 통해 새로운 합금 소재를 제안하고 있다. 현대적 연금술사로 거듭나고 있는 매뉴팩처의 대표적인 합금 골드를 한데 모았다.

[2024 ART_COLLECTOR] 고요 속의 소요 정예슬

얼마 전까지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패션 브랜드 오아이스튜디오를 운영하며, 10~20대 패션 피플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정예슬. 그런 그의 독특한 감성이 묻어나는 미술품 컬렉션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