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2024년 9월호

THE UNIVERSE

서로 다른 화학 성분으로 이뤄진 유성체가 지구와 만나 내뿜는 밝은 빛줄기, 
그리고 그 사이 피어난 형형색색의 컬러.

EDITOR 이영진 PHOTOGRAPHER 장한빛

METEOROID


블랙 보디슈트는 꾸레쥬.


중력에 이끌려 지구 대기로 떨어지는 유성체는 환한 빛과 함께 연소된다. 미처 타지 못한 원석 파편을 연상시키는 자개 조각을 얼굴 곳곳에 붙이고 그 주위에 큐빅 파츠를 더해 반짝임을 강조했다. 아이홀에는 오팔빛 블루 리퀴드 섀도를 거칠게 채워 한 폭의 우주를 그렸다. 




(시계 방향으로) 진줏빛 컬러가 광채를 선사하는 ‘이리데슨트 미네랄 파우더 #01 로즈 아타카마’. 

콧대와 이마, 광대뼈 부위를 부드럽게 쓸어주면 입체감 있는 얼굴을 완성할 수 있다. 에르메스.

미세한 오팔 펄 입자가 얼굴에 얇게 밀착돼 여러 각도로 빛을 반사함으로써

반짝이는 얼굴을 연출하는‘앰비언트 스트롭 라이팅 파우더’. 아워글래스.

다채로운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구슬 모양의 ‘메테오리트 라이트 리빌링 펄 오브 파워 #01 펄리 화이트’.

화이트, 로즈 컬러가 어우러져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고 얼굴을 화사하게 가꾼다. 겔랑.



NITROGEN


운석은 입자가 클수록 떨어질 때 붉은 계열의 빛을 낸다. 그리고 유성과 충돌한 대기 중 질소 분자가 빨간빛을 방출하기도 한다. 브릭 레드 컬러를 덮은 입술 위에 운석처럼 도톰한 입체감이 느껴지는 레드 글리터를 얹었고, 탈색한 눈썹과 화이트 속눈썹을 매치해 몽환적인 얼굴을 완성했다.



IRON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노랑, 녹색의 별똥별. 금속 성질을 지닌 철은 옐로, 그린 컬러를 중심으로 다른 원소에 비해 더욱 화려한 빛을 내뿜는다. 눈가에는 옐로와 그린 컬러 섀도 입자를 베이스로 핑크와 오렌지 컬러를 살짝 가미했으며, 화이트 펄 글리터를 얼굴 전체에 흩뿌렸다.




‘아이섀도우 #인 더 섀도우스’의 짙은 블루 컬러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된다. 가는 팁의 펜슬 브러시로

아이라인을 따라 그리면포인트 메이크업으로도 제격이다. 맥.

실버와 네이비 컬러로 구성된 섀도 팔레트 ‘듀오 아이섀도우 #언더월드’.

채도가 낮은 컬러로 이뤄져 그윽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나스.

‘디올쇼 5 꿀뢰르 #279 데님’ 매트, 새틴, 글리터 등 다양한 질감의

컬러 섀도를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모던한 룩부터 파티 룩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디올 뷰티.



MODEL  리원  HAIR  신도영  MAKEUP  이세라

COOPERATION  겔랑(080-343-9500), 나스(080-564-7700), 디어달리아(070-8779-8080), 디올 뷰티(080-342-9500), 러쉬(1644-2357), 맥(1644-3748), 발렌티노 뷰티(080-835-0076), 아워글래스(336-9256), 에르메스(310-5174)

목록으로

Related articles

추석 : 풍요로운 만월 명절

설과 더불어 한민족의 가장 큰 명절인 추석秋夕. 매년 음력 8월 15일에 맞춰 수확을 앞두고 풍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함께 이뤄나가며 힘이 되는 이들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때다. 우리의 소중한 명절 추석을 맞아 <럭셔리>와 <스타일 H>, <행복이 가득한 집>, <월간 디자인>을 발간하는 (주)디자인하우스가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추석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소개하는 것. <럭셔리>는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4팀의 아티스트들과 손잡고 추석 선물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정성이 담긴 선물에,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품격 있는 패키지가 더해진다면 받는 기쁨도 배가되지 않을까?

집중 관리가 필요한 4곳의 바디 부위

손길이 자주 닿는 부위에 비해 평소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곳은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지금 당장 안 하면 가을 내내 후회하는 바디 피부 관리법.

THE ALCHEMIST

탁월한 워치메이커는 시계를 잘 만드는 것을 넘어 소재에 대해 끊임없이 탐구한다. 신소재를 개발하는 것은 물론이고, 기존의 골드 역시 독자적인 방법을 통해 새로운 합금 소재를 제안하고 있다. 현대적 연금술사로 거듭나고 있는 매뉴팩처의 대표적인 합금 골드를 한데 모았다.

[2024 ART_COLLECTOR] 고요 속의 소요 정예슬

얼마 전까지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패션 브랜드 오아이스튜디오를 운영하며, 10~20대 패션 피플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정예슬. 그런 그의 독특한 감성이 묻어나는 미술품 컬렉션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