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의 상징적 모티프인 퀼팅에서 탄생한 화인 주얼리 컬렉션 ‘코코 크러쉬Coco Crush’. 새롭게 밝아온 2023년의 첫 캠페인 모델이 선정되었다. 아티스트이자 샤넬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제니와, 배우이자 하우스 앰배서더 마가렛 퀄리Margaret Qualley, 배우 아만다 스텐버그Amandla Stenberg가 그 주인공.
캠페인 이미지 속에서 그들은 각자의 유일무이한 매력을 개성 있게 뿜어내고 있다. 제니는 특히나 이어 커프와 반지를, 마가렛 퀄리는 펜던트 브레이슬릿을, 아만다 스텐버그는 네크리스와 뱅글 제품을 감각적으로 연출해보였다. 여러 개 겹쳐 착용할 때 더욱 매력있는 아이템인만큼 마음에 드는 모델의 스타일을 참고해보는 것은 어떨까. 전 세계에서 주목하는 세 명의 핫 아이콘과 코코 크러쉬와의 조우. 올해 그들의 눈부신 활약을 기대해보자.
1955년부터 하우스의 상징이 되어온 퀼팅을 모티프로 한 ‘코코 크러쉬’는 부드러움 속에 강인함이 공존하는 컬렉션이다. 둥근 표면 위로 교차하는 컷팅 디테일이 특징이며, 다양한 제품을 레이어링해 연출 가능하다. 베이지 골드, 옐로 골드 또는 화이트 골드로 출시되며 다이아몬드 세팅 유무를 선택할 수 있다.
COOPERATION 샤넬(080-805-9628, chanel.com) SPONSORED BY CHANEL
Related articles
오감테라피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 제주
제주의 푸른 바다와 국내 최장 110m의 인피니티 풀이 마주하는 곳. 30여 년 노하우가 집약된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 제주’에서 오감테라피의 정수를 만끽할 수 있다.
THE ART OF TIME
우아하고 간결한 동시에 독창적 미학이 어우러진 바쉐론 콘스탄틴의 타임피스는 ‘시간의 예술가’로 불리는 공방의 장인들에 의해 수작업으로 탄생한다. 아주 작은 다이얼 위에 구현되는 경이로운 예술 공예 기법과 탁월한 워치메이킹 기술을 결합한 바쉐론 콘스탄틴의 메티에 다르 Métiers d’Art 세계로 초대한다.
WITH CHOCOLATE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의 브라운 컬러를 담은 주얼리 & 워치.
<럭셔리> 2023년 2월호
매월 24일 발행! <럭셔리> 2023년 2월호 | <럭셔리M> 2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