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느낌의 화이트 세트업, 깃털 장식이 돋보이는 원피스 모두 브라이덜 공.
“결혼 10주년을 맞이해 서로에게 하고 싶은 말은 딱 하나예요. ‘고생했고, 고맙다.’ 서로가 있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지금처럼 행복한 순간을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해요. 또다시 10년 후에도 서로 감사한 마음을 되새길 수 있으면 좋겠어요.” _하하
홀리데이 느낌을 주는 벨벳 재킷, 레드 원피스 모두 브라이덜 공.
말 한마디, 행동 하나에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이 자연스레 묻어나는 부부, 하하와 별이 올해로 결혼 10주년을 맞이했다. “2022년은 그야말로 감사한 해였어요. 결혼 10주년인 동시에 가수로서도 데뷔 20주년을 맞았죠.” 지난 1년을 되돌아보는 별의 말에 이어 하하도 소감을 전했다. “결혼한 지 10년쯤 되니까 비로소 결혼에 대해 알 것 같아요. 적지 않은 시간 동안 우리 부부에게 많은 일이 있었고, 쉽지만은 않았지만 그만큼 성숙하고 단단해졌어요. 아내에게 ‘고생했다, 고맙다’라는 말을 꼭 해주고 싶어요.” 두 사람은 10년 차 부부답게 서로의 희생과 존중을 진심으로 알아주는 건 물론 서로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올해 아이가 아프면서 가족과 삶을 대하는 가치관이 많이 달라졌어요. 전에는 ‘감사하며 살자’라는 다짐에 불과했다면, 지금의 ‘감사’는 마음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진심이 됐죠.”, “앞으로 10년 후에는 아이들을 품에서 슬슬 떠나보내고 부부만의 시간을 더 많이 보내면서 기쁨과 즐거움을 만끽하고 싶어요. 지금까지 아이들 중심으로 살아오기도 했으니까요.” 서로 감사한 마음만 잃지 않아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다는 이 부부의 말처럼, 지금까지의 10년만큼 앞으로 펼쳐질 10년의 찬란한 시간들도 기대해본다.
핑크 벨벳 세트업,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화이트 드레스 모두 브라이덜 공. 스니커즈는 나이키 조던×스캇, 플랫폼 스니커즈는 R13.
Related articles
오감테라피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 제주
제주의 푸른 바다와 국내 최장 110m의 인피니티 풀이 마주하는 곳. 30여 년 노하우가 집약된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 제주’에서 오감테라피의 정수를 만끽할 수 있다.
THE ART OF TIME
우아하고 간결한 동시에 독창적 미학이 어우러진 바쉐론 콘스탄틴의 타임피스는 ‘시간의 예술가’로 불리는 공방의 장인들에 의해 수작업으로 탄생한다. 아주 작은 다이얼 위에 구현되는 경이로운 예술 공예 기법과 탁월한 워치메이킹 기술을 결합한 바쉐론 콘스탄틴의 메티에 다르 Métiers d’Art 세계로 초대한다.
WITH CHOCOLATE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의 브라운 컬러를 담은 주얼리 & 워치.
<럭셔리> 2023년 2월호
매월 24일 발행! <럭셔리> 2023년 2월호 | <럭셔리M> 2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