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보호, 안티에이징, 브라이트닝 트리플 효과의 ‘디올 프레스티지 르 프로텍터 유브이 쥬네스 에 뤼미에르’.
#글로우, #00, #01 총 3가지의 에센셜 셰이드로 출시한다.
BRIGHTENING RITUAL
따스함 뒤에 가려진 봄볕의 맹렬한 공격과 각종 유해 환경으로 인해 바람 잘 날 없는 봄날의 피부. 한껏 예민해진 피부를 구원하고 결점을 근본적으로 케어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스킨케어의 도움이 절실하다. 특히 봄철에는 노화의 주범이자 피부 손상을 가속화하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한데, 디올은 이에 대한 해답으로 광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하는 멀티 솔루션을 제안한다. 피부 보호는 물론 안티에이징, 브라이트닝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디올 프레스티지 르 프로텍터 유브이 쥬네스 에 뤼미에르’가 그 주인공. 디올 프레스티지 라인의 핵심 성분인 로즈 드 그랑빌 추출물에 일루미네이팅 성분을 더한 ‘로사펩타이드™ 화이트’를 함유한 새로운 포뮬러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함과 동시에 생기와 활력까지 부여한다. 안티에이징과 브라이트닝을 위한 듀얼 복합체 로사펩타이드™ 화이트 성분은 칙칙한 피부 톤과 손상된 피부를 근원적으로 케어하며 더욱 견고한 피부 바탕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디올 피부 과학의 정수를 보여주는 이번 신제품은 트리플 효과와 더불어 감각적인 포뮬러까지 주목할 만하다. 미네랄 파우더가 피부 표면에 섬세한 막을 형성해 자연스러운 피붓빛을 일깨우고 한층 어려 보이는 광채를 선사한다. 또한 밝은 톤이나 어두운 톤 어디에나 어울릴 수 있도록 고안한 3가지 셰이드로 출시해 자신의 피부 톤에 맞게 골라 사용 가능하다.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러운 광채를 표현하기 이전에, ‘디올 프레스티지 뤼미에르’ 컬렉션으로 탄탄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한층 더 극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디올 프레스티지 올레오 에센스 뤼미에르’로 피부 표면에 쌓인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한 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활력을 되찾아주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을 덧바르자. 여기에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내는 ‘디올 프레스티지 에뮐씨옹 뤼미에르’ 에멀션과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뤼미에르’ 크림 순으로 마무리하면 잡티 하나 없는 투명한 피부를 마주할 수 있다. 따스한 봄을 맞아 만개한 꽃처럼 화사한 피부로 거듭나고 싶다면 ‘디올 프레스티지 뤼미에르’ 컬렉션이 그 답을 찾아줄 것이다.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힘과 화이트 로즈의 일루미네이팅 효과를 결합한 ‘디올 프레스티지 뤼미에르’ 컬렉션.
칙칙한 피부 톤과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 브라이트닝 듀얼 복합체, ‘로사펩타이드™ 화이트’.
‘디올 프레스티지 르 프로텍터 유브이 쥬네스 에 뤼미에르’는 피부 광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하는
트리플 액션 포뮬러와 3가지 에센셜 셰이드가 장점이다.
COOPERATION 디올 뷰티(080-342-9500),
COURTESY BY PARFUMS CHRISTIAN DIOR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