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Created:2025-02

THE COLLECTOR 3 -작품을 넘어, 작가의 시간을 모으다

파인딩스키핑 박희경 대표의 컬렉팅은 단순한 소장이 아니라, 작가의 시간을 지켜보는 과정이다. 작품을 통해 그들의 변화와 서사를 따라가는 그의 컬렉팅에는 조용하지만 깊은 응원의 마음이 스며 있다.

ULTIMATE RADIANT SKIN

따스한 봄 햇살처럼 화사한 피부를 선사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뤼미에르’ 컬렉션이 한층 더 강력해진 라인업으로 돌아왔다. 고귀한 장미 성분이 전하는 경이로운 빛의 힘을 경험해보길.

TIMELESS HERITAGE

1920년부터 1990년대 사이에 탄생한 반클리프 아펠의 주얼리와 프레셔스 오브제를 모은 ‘헤리티지Heritage’ 컬렉션. 메종이 쌓아온 시간의 여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헤리티지’ 컬렉션만의 특별한 미학을 만나다.

BRILLIANT WAY

19세기 프랑스를 향한 루이 비통의 찬사를 담은 하이 주얼리 컬렉션 ‘어웨이큰 핸즈, 어웨이큰 마인즈’의 두 번째 챕터.

섬세한 터치로 피어나는 예술적 감각

상상을 뛰어넘는 감각적인 터치, 담대한 비전, 능수능란한 메이크업 기술. 이 시대의 진정한 뷰티 혁신가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를 수식하는 말이다. 오랜 세월 동안 디올 메이크업의 수장으로 자리를 지켜온 그가 한층 더 섬세하고 예술적인 뷰티 룩을 선보이기 위해 한국을 찾았다.

INSPIRED BY THE IMPOSSIBLE

창립자이자 회장 제이콥 아라보Jacob Arabo의 리더십과 영감에 기반한 제이콥앤코. 새로운 ‘부가티 투르비용’ 워치와 ‘더 월드 이즈 유어스 듀얼 타임 존’ 워치는 불가능의 영역을 다시 한번 뛰어넘었다.

LUXURY 24/7

‘럭셔리’란 단순히 가격이 높은 제품이 아니라 품질과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마음과 감성을 움직이는 미학이다. 비싸지 않아도 애정을 갖고 아끼는 물건, 지적 가치를 높여주는 철학, 나의 이야기가 담긴 것, 나와 어울리는 품위 등 24시간 7일 내내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가치이자 꿈을 현실에서 만족시켜주는 것이 럭셔리다. 창간 24주년을 맞아 새롭게 되짚어보는, 럭셔리 그 진정한 가치 24가지.

THE GREAT READERS

<럭셔리>가 창간 24주년을 맞아 대표 독자 그룹 ‘클럽 럭셔리’와 더욱 긴밀한 소통을 이어나간다. 매체의 진정한 조력자이자 어드바이저인 동시에 오피니언 리더인 이들에게서 듣는 럭셔리, 그 가치와 의미에 관하여.

FOR BEGINNER, FOR FRESHMAN

새로운 시작을 앞둔 이들의 반짝이는 눈빛을 닮았다.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스틸 브레이슬릿 워치. 스퀘어 다이얼과 가죽 스트랩으로 간결하게 완성했다. 스무 살 청춘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워치.

BRIGHTEN UP

맑고 화사한 피부를 원하는 모든 이에게 건강한 브라이트닝을 선사할 7가지 뷰티 솔루션.

MILD BREEZE

봄날의 온기처럼 따스하게 스며드는 파스텔 룩의 우아한 변주.

WELCOME TO THE ARTPORT

세계 각국의 공항들이 문화와 예술이 공존하는 ‘아트포트Artport’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공항의 브랜드 가치나 지역 문화 및 사회와의 시너지를 높이는 동시에, 방문객에게는 새로운 차원의 예술적 경험을 선사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OFFBEAT HOLIDAY

익숙함을 벗어나 새로운 공간에서 누리는 럭셔리와 여유는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사한다. 광활한 사막의 끝자락에서, 고요한 바다 위에서, 낯선 풍경 속에서 쉼의 본질을 만나다. 2025년 특별한 지역에 오픈하는 호텔 & 리조트.

생활의 혁신, 밀레 의류 건조기

혁신적이고 섬세한 기술력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의 의류 건조기를 소개한다.

<럭셔리> 2025년 3월호

매월 24일 발행! <럭셔리> 2025년 3월호 / <럭셔리 M> 2025년 3월호

뉴욕, 커피 애호가들의 천국

뉴욕에서의 커피 한 잔은 단순한 취향이 아니라 하나의 문화다. 뉴욕의 에너지를 담은 커피 한 모금, 그리고 그 순간의 여유를 즐겨보자.

우정이 깃든 문화의 향연

스페인, 일본, 싱가포르 등에서 우리나라와의 수교를 기념하며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이와 관련한 문화 예술 콘텐츠 이모저모.

NEW HEAD TO TOE KEYWORD

전 세계 패션을 이끌어가는 주요 브랜드가 내놓은 키 아이템은 무엇일까? 보는 재미가 쏠쏠한 2025 S/S 시즌의 액세서리 키워드 8가지를 소개한다.

UPCOMING ELECTRIC SUVS

이름만 들어도 감탄사가 나오는 슈퍼카 브랜드는 아니다. 그러나 전기차 시장에선 누구보다 내실 있는 브랜드다. 2025년을 앞두고 전기 SUV 시장에서 주목할 만한 모델들을 한데 모았다. 한 해 여행을 계획하는 지금 꼭 살펴봐야 할 차량들.

아이코닉 뷰티 패키지

감각적인 디자인은 제품을 표현하는 수단이 된다. 브랜드의 가치와 그 속에 숨은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풀어내기 때문이다. 패키지에 보다 집중한 그들의 이야기.

[디자인스폿] KOREAN LIQUORS

한국을 넘어 세계의 입맛을 사로잡은 전통주. 그 매력을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바 & 다이닝 공간 4.

경기장 밖 사나이

하나를 잘하면 둘도 잘한다. 본업은 물론이고 경기장 밖에서도 승전보를 날리는 스포츠 스타 4인을 소개한다.

‘트렌드이슈폴리시’ 대표 신류진, 빛나는 내일을 향한 즐거운 여정

목표가 분명한 사람은 지치지 않는다. 명확한 방향을 가지고 흔들림 없는 걸음을 이어가는 신류진 대표는 오늘도 일상 속에서 형형색색의 즐거움을 길어 올린다.

아티스트 이우재,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는 눈

이우재 작가는 쉽게 쓰이고 버려지는 재료에서 새로운 쓰임의 여지를 포착한다. ‘다르게 바라보는 시선’ 그리고 ‘존재하는 한 무용한 것은 없다’라는 마음이 그의 세계를 이루고 있다.

FIRST BLOSSOMS

봄의 시작을 알리는 24절기의 첫 번째인 입춘. 다가올 봄을 기다리는 새순과 꽃봉오리 위로 최근 국내에 론칭한 다섯 브랜드의 다이아몬드를 품은 화이트 골드 주얼리가 수줍게 모습을 드러냈다.

THE COLLECTOR 2 - 불완전함의 미학

흠 없는 아름다움이 아니라서, 완벽하지 않아서 더 빛나는 작품들이 있다. 그 안에서 미학의 새로운 면모를 찾아내는 컬렉터 이준혁은 이를 삶과 공간 속에 녹여낸다.

ARTIST COLLECTIVE - 결속은 우리 힘

최근 아트 신에서 작가 그룹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하나보다 둘, 둘보다 더 나은 이들의 시너지와 작품 세계.

WEAR IT NOW

스타일·패턴·컬러·아이템 각 분야의 키워드로 한눈에 보는 지금 입어야 할 2025 S/S 트렌드.

가리워지거나, 드러나거나 강문식

파운드리 서울에서 그래픽디자이너 강문식의 개인전 <sunkiss>(~3월 8일)가 열리고 있다. 디자이너의 역할과 작업 과정을 살펴보고,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고자 기획됐다.

위즈진 대표 윤동국, 모든 문제는 기술로 해결할 수 있다

AI와 로보틱스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목전에 둔 기업들의 핵심 화두다. 위즈진은 이 두 기술을 융합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만들어내는 기업이다. 전기모터부터 고도 의사 위성까지, 위즈진은 기술로 세상을 바꾸겠다는 꿈을 꾸고 있다.

KOREAN CRAFT 2 - 한지, 무한한 가능성을 담아

특유의 생명력과 치열한 장인 정신이 담긴 한지는 예로부터 지금까지 한옥과 가구, 공예, 생활 소품 등의 모습으로 우리의 일상과 밀접하게 맞닿아 있다. 재료적 우수성과 현대적 활용성 그리고 심미적인 측면에서 그 어떤 소재보다도 다채롭게 형태를 변화하고 확장하는 지금의 한지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