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토노형 케이스가 특징인 ‘스피릿 오브 빅뱅 스틸 다이아몬드’ 워치. 새틴 마감과 폴리싱 처리한 스테인리스스틸 소재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실용적이다. 셀프와인팅 무브먼트 ‘HUB1120’으로 구동하며 4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위블로.
케이스 지름 33mm 사이즈의 ‘빅뱅 원클릭 킹 골드 화이트 다이아몬드’ 워치. 케이스는 위블로에서 직접 개발한 따스한 색감의 킹 골드 소재를 적용했으며 여기에 러버 스트랩을 매치한 독창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칼리버 ‘HUB1120’를 탑재했고 수심 100m 방수 기능을 갖췄다. 위블로. 튜브 톱 드레스는 로타테×루이자비아로마.
킹 골드, 다이아몬드, 화이트 러버 스트랩을 조합해 미학적으로 완성한 ‘스피릿 오브 빅뱅 킹 골드 화이트 풀 파베’ 워치. 지름 32mm 사이즈의 케이스에는 다이아몬드를 빼곡하게 수놓았는데, 케이스에는 96개, 베젤에는 44개, 다이얼에는 무려 339개를 파베 세팅해 영롱하게 빛난다. 위블로.
그레이 컬러 다이얼과 킹 골드의 조합이 고급스러운 ‘클래식 퓨전 레이싱 그레이 킹 골드 다이아몬드’ 워치. 케이스 지름은 38mm로 손목 위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베젤에는 36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했고 다이얼에는 선레이 텍스처를 가미한 것이 특징. 셀프와인딩 무브먼트 ‘HUB1110’를 탑재해 42시간 파워 리저브가 가능하다. 위블로.
케이스와 베젤 그리고 다이얼에 다이아몬드를 촘촘하게 세팅한 ‘빅뱅 원클릭 킹 골드 풀 파베’ 워치. 다이얼에 232개의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해 화려함을 배가했다. 케이스는 지름 33mm로 3시 방향에는 날짜 창을 매치했다. 디플로이언트 버클 클래스프를 장착해 착용자가 스스로 러버 스트랩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위블로.
왼팔에 착용한 ‘클래식 퓨전 킹 골드 블루’는 군더더기를 덜어낸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워치. 케이스 지름 33mm로 킹 골드와 딥 블루 컬러를 매치해 우아한 매력을 자아낸다. ‘HUB2912’ 쿼츠 와인딩 무브먼트로 구동하며 수심 50m 방수 기능을 갖췄다. 오른팔에 착용한 ‘클래식 퓨전 레이싱 그레이 킹 골드 다이아몬드’ 워치는 남녀 모두 착용하기 좋은 케이스 지름 38mm 사이즈로 그레이 컬러 다이얼과 스트랩이 특징. 셀프와인딩 무브먼트 ‘HUB1110’를 탑재했다. 모두 위블로. 실크 드레스는 키톤.
MODEL 산드라 HAIR 이영재 MAKEUP 김민지 ASSISTANT 박주영 COOPERATION 위블로(540-1356)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