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호

FESTIVE VIBES

축제 분위기가 온 세상을 물들이는 홀리데이 시즌 12월, 오직 이 시즌에만 가질 수 있는 한정판 아이템을 모았다.

Editor 이지형 Photographer 윤정훈


(왼쪽부터) 레부지 퍼푸메 공원에서의 대화 튀르키에산 장미 부케의 농밀한 향에 쌉싸름한 베르가모트, 상쾌한 페퍼민트 향이 더해지며 오묘한 향을 완성한다.

히말라야산 대리석으로 만들어 하나의 오브제처럼 느껴지는 이 패키지는 올해 홀리데이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셔리 에디션 캔들 마롱 차가운 기운이 가득한 한겨울, 아늑한 집이 선사하는 포근한 분위기를 떠오르게 하는 달콤한 향을 전한다.

 커피, 통카 빈, 구르망이 조화를 이루는 결과다. 홀리데이 분위기를 가득 담은 레드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조보이.

홀리데이 컬렉션 캔들 네쥬 헬리오트로프꽃과 포근한 화이트 머스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따스한 향을 전하는 캔들.

오직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다. 밤하늘을 수놓은 금빛 별들을 형상화한 패키지 역시 매력 포인트. 딥티크.

크리스마스 트리 캔들 신선한 소나무 향을 중심으로 은은한 라벤더, 따스한 앰버가 어우러지는 향이 방 안을 가득 채운다.

휘황한 레드 빛 바탕에 금빛으로 각인한 장식이 연말 분위기를 자아낸다. 조 러브스.



(왼쪽부터)꿀뢰르 꾸뛰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359 코스믹 아이즈 신비롭고 몽환적인 홀리데이 분위기의 컬러를 담은 5구 아이 팔레트. 겨울 밤하늘을 수놓은 별자리 패턴을 각인한 텍스처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 번만 발라도 보이는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 디올.

에끌라 루네이르 오르 로즈 달의 아름다운 형상과 빛에서 영감받은 샤넬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중 ‘에끌라 루네이르 오르 로즈’는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가꿔주고 은은한 진줏빛 광채를 더한다. 샤넬.

시그니처 컬러 아이즈 #120 겨울장미 클래식한 분위기의 로지 핑크, 소프트한 브라운 등 따스한 느낌의 4가지 컬러로 이루어진 아이 팔레트. 12월의 탄생화인 겨울 장미에서 영감받아 완성한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올겨울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쿠.



(왼쪽부터)버버리 페스티브 22 얼티밋 글로우 쿠션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버버리 하우스의 창립자 토머스 버버리 모노그램 패키지를 입은 ‘모노그램 컬렉션’. 세럼에 버금가는 촉촉한 제형이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하고 윤기를 더한다. 버버리 뷰티.

구찌 쿠션 드 보떼 리미티드 에디션 쿠튀르 감성이 드러나는 구찌 프린트에 홀리데이 무드가 느껴지는 핑크와 그린 펄을 더해 완성한 리미티드 에디션.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동시에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돕는다. 구찌 뷰티.

트렌스루센트 루스 파우더 N 캄캄한 밤하늘에 빛나는 별들로부터 영감받은 ‘래디언트 스카이’ 컬렉션. 40주년을 맞이해 주얼리 디자이너인 엘리 톱Elie Top과 협업해 완성한 패키지로, 공기처럼 가벼운 파우더가 피붓결을 매끄럽고 윤기 있게 정돈한다. 끌레드뽀 보떼.

윈터 드림 캡슐 컬렉션 프리즘 리브르 루스 파우더 N°12 시그너처 아이템 루스 파우더가 미래 지향적인 무드를 물씬 풍기는 메탈릭 패키지를 입고 재탄생했다. 진줏빛 미세 파우더가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더하는 것이 특징. 지방시 뷰티.

어데이셔스 립스틱 아바 연말 파티 감성이 묻어나는 골드 패키지 위에 별을 음각으로 새겨 소장 가치를 높인 홀리데이 컬렉션. 베이지 빛이 도는 레드 컬러가 입술을 선명하게 물들인다. 나스.




(왼쪽부터)페이스 파우더 마르셀 반더스 컬렉션 2022 디자이너이자 데코르테 아트 디렉터 마르셀 반더스와 함께 선보이는 열두 번째 리미티드 컬렉션.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려준다. 데코르테.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언락드 컬렉션 동물과 자연을 모티프로 아트를 이어가는 일러스트레이터 케이트 스콧과 함께 완성한 한정판 패키지 팔레트. 미세한 펄 입자가 얼굴을 은은하게 빛나게 하는 6가지 파우더로 구성했다. 아워글래스.
루즈 아 레브르 뤼네종 리미티드 에디션 #505 자넷 러스트 부드러운 핑크 빛의 반짝이는 메탈릭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높인 ‘루즈 아 레브르’ 홀리데이 에디션. 은은한 펄이 입술 위에 광채와 생기를 더한다. 구찌 뷰티.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