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Y
리브헤 블뤼 우드, 다크 바닐라와 럼주 향이 어우러지며 묵직한 향과 달콤한 향을 동시에 전한다. 방황하는 젊은이의 감정을 향으로 승화한 것으로 시간이 흐를수록 파우더의 부드러운 향을 느낄 수 있다. 오르메.
에벤 퓨메 오 드 퍼퓸 신성한 나무를 태우며 영혼을 정화하는 고대 의식에서 영감 받은 향. 팔로 산토, 블랙 페퍼의 묵직하고 스모키한 나무 향을 중심으로 라다넘, 레더 향이 어우러진다. 톰 포드 뷰티.
로드 조지 오 드 퍼퓸 묵직하면서도 달콤한 럼으로 시작해 통카 빈으로 이어지며 암브록스로 마무리되는 강렬한 향. 자칫 무거울 수 있는 우디 향에 달달한 향을 더해 입체적인 향취를 완성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미묘하게 달라지는 향이 매력적이다. 펜할리곤스.
세이크리드 우드 킬리안 헤네시와 조향사 칼리스 베커의 협업으로 탄생한 향. 암브레트 시드 앱솔루트를 중심으로 신선한 시더우드 오일, 따스하고 달콤한 아미리스 꽃이 조화를 이루며 감각적인 나무 향내음을 완성한다. 킬리안.
타박 28 1년 중 단 한 번 출시하는 시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우드, 시더우드, 타바코 앱솔루트를 중심으로 럼, 카르다몸이 어우러지는 스모키한 향을 통해 마이애미의 모습을 표현했다. 따스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향으로 찬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에 뿌리기에 더할 나위 없다. 르 라보.
Related articles
오감테라피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 제주
제주의 푸른 바다와 국내 최장 110m의 인피니티 풀이 마주하는 곳. 30여 년 노하우가 집약된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 제주’에서 오감테라피의 정수를 만끽할 수 있다.
THE ART OF TIME
우아하고 간결한 동시에 독창적 미학이 어우러진 바쉐론 콘스탄틴의 타임피스는 ‘시간의 예술가’로 불리는 공방의 장인들에 의해 수작업으로 탄생한다. 아주 작은 다이얼 위에 구현되는 경이로운 예술 공예 기법과 탁월한 워치메이킹 기술을 결합한 바쉐론 콘스탄틴의 메티에 다르 Métiers d’Art 세계로 초대한다.
WITH CHOCOLATE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의 브라운 컬러를 담은 주얼리 & 워치.
<럭셔리> 2023년 2월호
매월 24일 발행! <럭셔리> 2023년 2월호 | <럭셔리M> 2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