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THEME BEAUTY

Time for Kidult

어른도 누구나 한때는 어린이였다. 어린 시절의 순수함과 즐거움을 여전히 간직한 ‘키덜트’에게 어른과 아이 사이의 경계란 없다.



Bubble, Bubble
비눗방울은 어린 시절을 회상하게 하는 상징적인 매개 중 하나. 파스텔블루, 그린, 퍼플 크림으로 비눗방울 모양을 그려 넣고, 진주 파츠를 붙여 비눗방울의 반짝이는 질감을 표현했다. 입술에는 워터 틴트를, 양 볼에는 크림 블러셔를 발라 촉촉한 느낌을 부각시켰다.




Love Bear Friends
어릴 때 늘 품고 있던 소중한 곰 인형은 어른이 된 지금도 좋은 친구다. 스커트에 곰 인형을 가득 붙이고 눈썹과 눈두덩에는 곰 인형의 상징인 브라운 컬러를 발랐다. 입술에는 레드 매트 립스틱을 가득 채워 바르고 코끝에는 곰돌이 모형을 붙여 포인트를 더했다.




Sticky Stickers!
스티커는 어른과 아이 모두 좋아하는 소중한 장난감이다. 머리부터 얼굴 전체 그리고 목 라인까지 유니콘, 무지개, 풍선 등 다채로운 모양과 색감의 스티커를 가득 붙였다. 양 볼에는 붉은빛 블러셔를 발라 생기 넘치며 발랄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Lego Play
어른이 된 후에도 여전히 최고의 장난감인 레고 블록. 눈 주변에 레고 컬러에서 영감 받은 그린, 핑크, 화이트로 블록 형태를 그려 넣었다. 이마부터 코, 턱 끝까지 옐로, 오렌지, 그린, 민트, 레드 컬러 섀도를 바른 뒤 레고 블록을 붙였다.




Crayon Drawing
오른쪽 눈두덩에 오렌지와 그린 컬러로 마치 크레용이 지나간 듯 두꺼운 라인을 그렸다. 왼쪽 눈위에는 옐로, 그린, 오렌지 컬러로 라인을 그린 뒤 그 밑으로 꽃을 그려 넣었다. 오른쪽 볼에는 블루, 그린, 오렌지, 옐로 등 다채로운 색을 이용해 다른 모양의 꽃을 표현했다.




Snoopy World
스누피와 친구들이 어깨를 따라 올라가며 머리 위에서 만나도록 피겨를 이어 붙였다. 리퀴드 블랙 아이라이너로 언더라인을 시작으로 미간과 관자놀이까지 이어지게 라인을 그렸다. 눈 주변에 블랙 아이라이너로 스누피 발자국을 표현했다.


헤어 가베신 | 메이크업 이나겸 패션 스타일링 김수정 | 어시스턴트 이영주 소품 협조 레고코리아(6003-2700)

디자인하우스 [LUXURY 2021년 5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