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봄을 알리는 나비

Dream of Butterfly

화려한 무늬와 다채로운 색의 날개를 간직한 나비. 우주 만물에 생기가 깃드는 봄을 알리는 나비와 하나가 된다.

눈 앞머리에 민트 컬러 섀도를 바르고 그 위에 펄 섀도를 발랐다. 옐로 크림 블러셔를 콧등부터 양 볼까지 옆으로 넓게 펴 바르고, 귀 뒤로는 날개를 붙여 나비가 날개를 활짝 편 모습을 형상화했다.


시스루 블라우스 톱은 레하. 빈티지 네크리스는 디올.

나비 날개 색에 포함된 블루, 그린, 퍼플, 베이지 컬러의 크림 섀도를 눈가 주변에 섞어가며 골고루 발랐다. 나비 한 마리가 눈 주변을 맴도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




반짝이는 파란 나비 날개의 질감을 표현하기 위해 골드 펄이 함유된 베이스를 발랐다. 눈두덩에는 메탈 느낌의 블루 펄 섀도를 펴 바른 뒤 입술은 레드로 마무리했다.


은은한 블루 톤의 실크 드레스는 펜디.

나비 몇 마리가 눈가에 내려앉은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눈두덩 위쪽으로 투명 나비, 노랑 나비 등을 연결해 붙였다. 콧등부터 양 볼까지는 연한 오렌지 컬러로 물들였다.


수채화 느낌의 프린트 드레스는 포츠1961.

머리 위부터 등 라인까지 옐로, 블루, 화이트 등 다양한 날개 색의 나비를 조화롭게 이어 붙이고 그 주변으로 브러시를 이용해 화이트 크림을 발랐다.


어깨를 내려 연출한 드레스는 펜디. 코르셋 벨트는 디올.

헤어 가베신 | 메이크업 이나겸 패션 스타일링 김수정 | 어시스턴트 이영주

디자인하우스 [LUXURY 2021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