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2021년 컬러 트렌드

Color for 2021

팬톤이 2021년 컬러 트렌드 리포트에서 선정한 20가지 컬러는 저마다 따뜻하고 긍정적인 의미를 간직하고 있다. 트렌드 컬러 20가지 중 12가지를 조합해 얼굴 위에 담았다.

French Blue + Beach Glass
눈두덩에 파리의 봄을 뜻하는 컬러 프렌치 블루를 넓게 바르고 눈 앞머리부터 눈 밑까지 청량함을 의미하는 비치 글라스 컬러 섀도를 연하게 펴 발랐다. 눈두덩과 눈 밑 중앙에 글리터를 붙인 다음 입술은 투명하고 윤기 있게 마무리했다.


블루 컬러 후디는 스포트막스.

Cerulean + Illuminating
입술 양옆으로 한쪽에는 깨끗하고 맑은 하늘을 의미하는 세룰리안 컬러를, 한쪽에는 기쁨과 긍정을 표현하는 일루미네이팅 컬러를 바른 뒤 투명 글로스를 덧발랐다.


톱은 롱샴. 진주 소재의 이어링은 블랙뮤즈.

Pickled Pepper + Burnt Coral + Lava Falls
오른쪽 눈썹에는 달콤함을 뜻하는 피클드 페퍼 컬러 크림을 바르고 , 왼쪽 눈 앞머리부터 눈썹 위까지는 즐거움을 상징하는 번트 코럴 컬러로 라인을 그린 뒤 블렌딩했다. 입술에는 뜨겁게 흘러내리는 용암이라는 의미의 라바 폴스 컬러를 가득 채워 발랐다.




Marigold + Green Ash
눈두덩과 눈 밑에 따뜻한 존재라는 의미가 담긴 매리골드 컬러 섀도를 펴 바르고 차분함을 뜻하는 그린 애시 컬러 라이너로 눈 주변부터 볼 전체에 그렸다.


오버사이즈 이어링은 프루타.

Pirouette + Purple Rose + Orange Ochre
우아함을 간직한 피루에트 컬러 크림 블러셔를 얼굴 전체에 바르고 이마 중앙부터 관자놀이까지 신비로움을 뜻하는 퍼플 로즈 블러셔를 그러데이션으로 발랐다. 눈썹 위부터 귀 윗부분까지는 따뜻함을 상징하는 오렌지 오커 컬러를 블렌딩했다.


메리노 소재의 더플코트는 이브살로몬. 이어 커프와 이어링은 타티아나. 글러브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모델 네시 | 헤어 권도연 | 메이크업 이나겸 | 패션 스타일링 김수정 | 어시스턴트 이영주

디자인하우스 [LUXURY 2021년 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