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한국에서 영감 받은 뷰티 아이템

Korea-Inspired

한국의 정서와 아름다움이 가득히 묻어나는 뷰티 아이템 하나로 한국인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뷰티 브랜드가 한국 건축물이나 한국의 수도 서울에서 받은 영감을 향, 패키지 디자인 혹은 제품의 이름으로 표현한 덕분이다.



아쿠아 디 콜로니아 알바 디 서울
칼라브리안 베르가모트, 소나무, 파촐리가 어우러져 나무가 가득한 숲을 연상시킨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CEO인 유제니오 알팡데리Eugenio Alphandery가 새벽에 서울 남산로를 산책하며 느낀 기분을 향으로 풀어낸 것이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서울 시트롱 28
르 라보는 브랜드가 속한 도시에 대한 헌사의 의미로 ‘시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출시해왔다. 올해 주인공은 서울. 시트러스에 시더, 머스크, 재스민이 어우러진 독특한 시트러스 향을 완성하는데, 이는 서울이란 도시의 복잡하고 미묘한 매력을 향으로 표현한 것. 르 라보.

트윌리 데르메스 오 드 퍼퓸
진저, 투베로즈, 샌들우드가 조화를 이루며 상큼하면서 동시에 달콤한 향을 완성한다. 이는 조향사 크리스틴 나이젤이 서울에서 경험한 역동적인 거리의 분위기, 당당한 한국 여성의 모습에서 영감 받은 것. 에르메스.




뉴트로 매트 #서울 2시
따뜻한 햇살이 느껴지는 오후 2시 서울의 분위기에서 영감 받은 빈티지 레드 컬러 틴트. 크림처럼 부드러운 질감이 입술에 닿는 즉시 풍부한 색을 더한다. 어뮤즈.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울트라 코랄
코럴 컬러를 사랑하는 한국인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틴티드 립밤.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은은한 코럴빛 생기를 더하는 것이 특징. 디올.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서울
얇고 가볍게 밀착되며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한국 여성의 피부 톤에 맞추어 개발한 셰이드에 ‘서울’이라는 지명을 사용했다. 나스.

윤조에센스 사키 에디션
콜라주 아티스트 사키Saki와 컬래버레이션해 패키지를 디자인한 윤조에센스. 한국 건축물의 단청 문양에서 영감 받은 패턴 디자인 박스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가벼운 제형이 유·수분 균형을 맞추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설화수.

DG 러브 코리아 하이라이터
돌체앤가바나 뷰티에서 한국, 러시아, 파리, 도쿄, 태국, 홍콩 6개국에 소개하는 커스터마이징 패키지 중 한국을 위한 디자인을 입은 하이라이터. 브랜드의 상징 같은 동물과 장미 패턴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장밋빛 광채를 더해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돕는 것이 특징. 돌체앤가바나 뷰티.


사진 염정훈 | 어시스턴트 이영주 | 제품 협조 나스(6905-3747), 돌체앤가바나 뷰티(080-564-7700), 디올(080-342-9500), 르 라보(3440-2591), 산타 마리아 노벨라(6002-3133), 설화수(080-023-5454), 에르메스(310-5174), 어뮤즈(1833-7689)

디자인하우스 [LUXURY 2020년 10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