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BEST CHOICE

New Skin Caviar Liquid Lift

진귀한 생명력을 간직한 캐비아를 스킨케어에 접목해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을 실현시키는 라프레리. 진보된 캐비아 성분 2가지를 하나의 세럼으로 결합해, 베스트셀러이자 브랜드 아이콘인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를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시켰다.



Caviar Power

30여 년 전 진귀한 성분 캐비아가 피부에 미치는 놀라운 효과를 발견하고 이를 스킨케어에 적용한 라프레리 그리고 캐비아를 주요 성분으로 사용하는 ‘스킨 캐비아 컬렉션’. 스위스 알프스 고산 샘물은 최상의 캐비아를 생산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서식지다. 라프레리는 과학자 그리고 스위스 장인과 협업해 최고 품질의 캐비아만을 엄선해 그 효능을 고스란히 피부에 전달한다. 브랜드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은 그 역사적 가치와 성분의 특성상 크게 변화를 주기 어렵다는 특징이 있다. 하지만 언제나 예외는 있는 법.

라프레리가 강력한 캐비아 성분 2가지를 하나의 세럼으로 결합해 진귀한 원료 캐비아와 진보된 과학기술의 결정체인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를 새롭게 탄생시켰다.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캐비아 프리미어 성분과 고농축 캐비아 앱솔루트를 결합해 피부에 최상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캐비아 프리미어는 캐비아 추출물과 캐비아펩타이드를 라프레리만의 기술로 구성한 결과물. 캐비아 앱솔루트는,풍부한 영양을 간직한 캐비아 오일과 캐비아 단백질 성분을 손상하지 않고 분리하기 위해 정밀한 추출 공정을 거쳐 얻은 성분이다. 이는 피부가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안정적으로 채워주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독자적인 쎌루라 콤플렉스가 더해져 더욱 강력한 퍼밍 효과를 선사한다. 탄력을 더해주는 캐비아 프리미어와 피부 속부터 영양이 차오르는 느낌을 선사하는 캐비아 앱솔루트가 결합하고 쎌루라 콤플렉스가 더해져 새로운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를 완성하는 것이다.


라프레리의 과학기술을 적용한 ‘스킨 캐비아 컬렉션’의 핵심 성분.


캐비아 비즈와 에멀전은 누르는 즉시 신선하게 블렌딩된다.
Skin Caviar Ritual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의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한 스킨 캐비아 리추얼은 깨끗하게 세안한 피부에서 시작된다.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로션’을 발라 유효 성분을 흡수하기 위한 최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준다. 다음으로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 한두 방울을 손끝을 이용해 얼굴과 목에 부드럽게 펴 바른 뒤 양손으로 감싸 완벽하게 흡수시킨다. 마지막으로 동일한 라인의 모이스처라이저로 스킨 캐비아 리추얼을 완성한다. 2개의 분리된 공간에 담긴 캐비아 비즈와 에멀전은 펌프를 누르는 즉시 신선하게 블렌딩되며, 산뜻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든다. 바르는 즉시 영양이 채워지는 것은 물론, 하루 종일 탄력과 밀도 넘치는 피부를 마주할 수 있고 거칠던 피붓결은 매끄러워지고, 건조하던 피부는 편안해지면서 생기와 활력이 넘치게 된다. 이러한 효과는 즉각적으로 나타나며 꾸준히 지속된다.


ORIGIN OF CAVIAR SCIENCE



“쎌루라 테라피는 단지 삶을 연장하는 것이 아니라, 삶에 새로운 생기를 불어넣는 것입니다.” _ 폴 니한스 박사

라프레리에서 선보이는 모든 스킨케어 제품의 근간이 되는 ‘쎌루라 콤플렉스’. 이는 폴니한스 박사가 클리닉 라프레리에서 개발한 세포 치료법인 쎌루라 테라피에 기초해 탄생시킨 것으로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더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주는 핵심 성분이다.


LA PRAIRIE × CYRIL LANCELIN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 제품의 효능을 예술적인 방식으로 전달하기 위해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멈추지 않는 라프레리. 이번에 라프레리와 함께한 주인공은 프랑스 아티스트 시릴 란셀린Cyril Lancelin으로, 캐비아 컬렉션의 금빛 캐비아 비즈를 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메탈 골드 구체를 쌓아 올린 형태의 작품 ‘96 Spheres(96개의 구체들)’와 ‘219 Spheres(219개의 구체들)’는 구체를 반복적으로 배열함으로써 아티스트 자신만의 시공간 측정 방식을 복제하여 찰나의 아름다움을 포착한 것. 겹겹이 쌓아 올려진 골드 구체들은 중력을 거슬러 바닥에서 솟아오르는 것처럼 보인다. 이는 바로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의 창조를 나타내며 생명의 찬미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은유적인 표현이다. 컬래버레이션 스토리는 laprairie.com/k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하우스 [LUXURY 2020년 9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