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COVER STORY

Happy Trip

여행의 설렘은 가방을 꾸리는 데서 시작된다. 세상이 더 넓어지는 듯한 기분, 즐거운 일이 생길 것만 같은 기대, 모든 여정이 다 잘 풀릴 듯한 예감까지 고이 넣어 챙긴다. 하늘과 땅 어디서나, 섬세한 디자인과 탁월한 기술력으로 오가는 걸음을 기쁘게 할 투미의 컬렉션도 잊지 말 것.


이동 시 손쉽게 휴대품을 수납할 수 있는 ‘해리슨 그레고리 슬링’. 길이 조정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넉넉한 크기와 스포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해리슨 오스본 롤 탑’ 백팩. 내부에 랩톱 전용 포켓과 방수 포켓을 갖췄고, 롤톱 아래에 L자형 지퍼를 적용해 물건을 쉽게 수납할 수 있다. 모두 투미.


앞면에 실용적인 지퍼 포켓을 장착한 네이비 색상의 ‘드보 스털링’ 백팩. 비즈니스용으로는 물론 주말 여행 시에도 활용하기 좋은 블랙 색상의 ‘드보 메도우’ 백팩. 둘 다 방수 처리한 물병 포켓을 포함하고 있으며, 후면에 애드 어 백Add-a Bag 기능이 있어 캐리어 핸들에 편하게 거치할 수 있다. 투미.


‘텍스처 실버’ 색상의 29인치 ‘19 디그리 알루미늄’ 캐리어와 ‘블러쉬’ 색상의 20인치 ‘19 디그리 알루미늄’ 캐리어. 알루미늄 소재에 정교한 빗살무늬를 더해 아름답고 견고한 외관을 완성했다. 부드럽게 흐르는 듯한 곡선 디자인과 알루미늄 특유의 은은한 광택도 돋보인다. 특허 받은 ‘X 브레이스 45Ⓡ’ 핸들 시스템을 적용한 접이식 손잡이를 장착해 오래 사용해도 튼튼하다. 모두 투미.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19 디그리 폴리카보네이트’ 컬렉션. 표면을 머리카락처럼 가는 선들로 처리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헤어라인 블랙베리’ 색상의 20인치 캐리어와 ‘헤어라인 블랙’ 색상의 24인치 캐리어, 네이비 색상의 29인치 캐리어 모두 투미.

세트 스타일링 이지연(지플레르)

디자인하우스 [LUXURY 2020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