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데칼코마니 회화 기법을 얼굴에 적용했다

Décalcomanie Art

대칭이 상징인 데칼코마니 기법을 얼굴에 적용했다. 데칼코마니를 다양한 방식으로 재해석하고 표현한 메이크업.

Heart Cheek 
왼쪽과 오른쪽 모두 눈 앞머리에 블루 섀도를 발랐다. 눈썹부터 볼을 지나는 라인까지는 옐로와 네온 컬러 그리고 볼 밑으로 퍼플, 핑크 섀도를 그러데이션 느낌으로 블렌딩했다. 블렌딩한 라인을 파운데이션 브러시로 정리해 서로 마주 봤을 때 양 볼이 하트 모양을 이루도록 마무리했다.


옐로 톱은 카프리슈. 이어링은 일레란느.

Sparkling & Matte
왼쪽은 눈 앞머리부터 관자놀이까지 블루 섀도를 넓게 바른 뒤 블루 글리터를 과감하게 얹었다. 반대쪽 눈 앞머리부터 관자놀이까지는 매트 질감의 섀도를 사용했다. 양쪽에 동일한 컬러지만 서로 다른 질감을 사용해 같은 듯 다른 느낌을 강조했다.




Brow Painting
왼쪽 눈썹에는 눈꼬리부터 관자놀이까지 크림 제형의 그린 섀도를 바르고 그 주변으로 골드, 스카이 블루, 그린 컬러를 자유롭게 덧발랐다. 반대쪽 눈썹에는 레드 크림 섀도를 바르고 왼쪽과 비슷하게 골드, 화이트 컬러를 터치했다. 콧등에서 콧방울까지 섀도를 이어지게 발라 대칭을 부각시켰다.


시스루 톱과 볼드한 이어링 모두 조르지오 아르마니.

Dual Lips
오른쪽 입술은 메탈 질감의 핑크 립을 가득 채워 바른 것이고 거울에 비친 반대쪽 입술은 보라색 메탈 립을 바른 것. 같은 질감이지만 서로 다른 컬러가 대칭되는 느낌을 표현했다. 눈두덩에는 화이트 글리터를 올려서 반짝이는 느낌을 더했다.


화이트 톱은 그레이 양. 실버 후프 이어링은 엠스웨그. 이어링과 레이어링한 링은 코스.

Black & White Line
눈두덩과 눈 주변으로 연한 브라운 섀도를 넓게 펴 바른 뒤 양쪽에 각각 화이트, 블랙 라인을 그려 모양은 같지만 컬러는 대비되게 표현했다. 양 볼은 틴티드 립밤으로 물들여 생기를 더했고, 입술에는 브라운 섀도를 옅게 발라 부드럽게 마무리했다.


블랙 톱은 로클.

모델 루시(@모델 디렉터스) | 헤어 권도연 메이크업 이나겸 | 패션 스타일링 남혜미 어시스턴트 이효진

디자인하우스 [LUXURY 2020년 5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