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강렬한 패키지 디자인

Special Package

성분, 효과 그리고 브랜드의 가치까지 제품에 담긴 이야기를 색다른 방식으로 전달하기 위해 한정 출시하는 제품이 있다. 열 마디 말보다 더 강렬한 패키지 디자인.



임파서블 부케 ‘도 손’ 오 드 뚜왈렛
플로럴 계열 오드 투알렛 6종에 싱그러운 컬러를 입힌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 디지털 플로리스트이자 사진 예술가인 바스 메이우스Bas Meeuws와 협업한 결과물로, 향이 전하는 이미지를 정물화로 표현했다. 보틀 프레임에 하늘색이 더해진 ‘도 손’에는 바닷바람에 밀려오는 투베로즈의 향기가 담겨 있다. 딥티크.




에잇아워Ⓡ × 올림피아 자그놀리 리미티드 에디션
에잇아워 스킨 프로텍턴트 크림 오리지널, 에잇아워Ⓡ 크림 립 프로텍턴트 스틱 SPF 15 일러스트레이터 올림피아 자그놀리 Olimpia Zagnoli의 생동감 넘치는 색채와 대담한 실루엣이 더해진 리미티드 에디션. 다양한 활용법을 지닌 에잇아워와 이를 전설로 만들어낸 여성 팬들에게 영감 받은 패턴으로 패키지를 완성했다. 엘리자베스아덴.




슈가 카라멜 하이드레이팅 립 밤 리미티드 에디션
입술 보습을 책임지는 베스트셀러 립밤에 타투 아티스트 미라 머라이어Mira Mariah가 그린 스티커 팩을 함께 담았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이스로 꾸미며 또 다른 즐거움을 발견하자는 의도. 프레쉬.




파티 퍼프 스타루슨트 필터 파우더, 립 듀엣 틴트 앤 밤, 베스트 픽쳐 멀티-룩 팔레트
영화배우이자 에스티 로더의 손녀인 데니얼 로더가 인테리어 소재에서 받은 영감을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영화에 대한 애정과 가문의 4대손임을 표현하는 ‘ACT IV’ 컬렉션은 어떤 각도의 조명에서도 아름다운 광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 에스티 로더.




디자이너 메쉬 쿠션
노란 기를 잡아 화사하게 보정하는 블루 피그먼트의 효과를 강조하기 위해 패키지를 메탈 블루 컬러로 단장했다. 고농축 에센스를 함유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마무리하는 것이 강점. 조르지오 아르마니.




실버 버치 앤 라벤더
잉글리시 라벤더가 영국 전원을 가로지르며 만들어내는 보랏빛 시골길. 그 길을 거닐며 느낄 수 있는 향기를 3종의 보랏빛 ‘라벤더랜드’ 컬렉션으로 완성했다. 그중 ‘실버 버치 앤 라벤더’는 실버 버치와 어우러진 자몽 과즙이 라벤더 향 사이로 지나가는 상쾌한 공기를 그린다. 조 말론 런던.




라 휘 드 베흘랑
모로코 마라케시의 목공예에서 영감 받은 매혹적인 문양을 2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에 장식했다. 아이코닉한 향수로 선택되어 새 옷을 입은 ‘라 휘 드 베흘랑’엔 강렬한 장미 향이 담겨 있다. 세르주 루텐.




허밍버드 콰르텟, 퍼펙트 블러 피니싱 파우더
자연을 존중하고 그로부터 받은 혜택을 되돌려주고자 2006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필란트로피 캠페인. 아마존 보호를 주제로 한 올봄 컬렉션엔 열대우림에 살고 있는 벌새의 모습을 4가지 컬러 패키지에 새겼다. ‘허밍버드 콰르텟’은 눈가를 세련되게 연출하고, ‘퍼펙트 블러 피니싱 파우더’는 결점을 가리며 피붓결을 깨끗하게 표현한다. 샹테카이.


세트 스타일링 김경민(@레브아) 제품 협조 딥티크(3479-6049), 샹테카이(517-0902), 세르주 루텐(514-5167), 에스티 로더(3440-2772), 엘리자베스아덴(2071-1800), 조 말론 런던(3440-2750), 조르지오 아르마니(080-022-3332), 프레쉬(080-822-9500)

디자인하우스 [LUXURY 2020년 3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