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ART FOR BEAUTY

Jewel for Face

보석으로 화려하게 장식한 얼굴부터 아름다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디자인과 성분에 보석을 적용한 화장품까지. 반짝이는 주얼리는 어디에 있어도 눈부시게 빛난다.

Gold
시간이 지나도 산화되는 일 없이 눈부신 반짝임을 유지하는 골드. 펴거나 늘리는 게 가능한 성질 덕분에 다양하게 변형할 수 있는 금을 얼굴 윤곽에 빙 둘러 장식했다. 이와 함께 매트 레드 컬러를 바른 입술 안쪽에도 금 조각을 연결했다.


스팽글 블라우스는 블루마린. 이어링은 엠주.



1 쟈도르 오 드 퍼퓸 일랑일랑, 다마세나 로즈, 재스민 삼박이 어우러진 프루티 플로럴 향기가 관능적인 라인의 골드 보틀에 담겨 있다. 디올.
2 로르 래디언스 베이스 스킨케어 후 메이크업을 시작하는 첫 단계에 사용하는 수분 베이스. 수분 젤 속에 조각 형태로 담겨 있는 24K 골드가 피부에 빛나는 생기를 더하며 보석 같은 베이스를 만들어준다. 겔랑.
3 N° 28 립 오일 에센셜 오일과 식물성 오일, 비타민 등 입술 건강에 이로운 성분만 배합한 안티에이징 오일. 24K 골드 도금한 팁이 특징이다. 아워글래스.
4 골드 리커버리 마스크 24K 골드 성분을 함유한 강력한 피부 복원 마스크. 퍼밍과 항염 작용이 뛰어나 손상된 피부에 즉각적으로 활력을 주며 노화의 징후에 대응한다. 특히 가로 주름과 세로 주름 모두를 개선하는 효과에 주목할 것. 샹테카이.


Amber & Jade
오래된 송진이 굳어 만들어진 호박과 오래전부터 장신구로 즐겨 쓰이던 옥은 찬란한 빛과 은은한 광채로 두 눈을 매혹하는, 광물의 아름다운 결정체다.



1 레젬메 임페리얼리 – 스플랜디아 고대 로마의 항아리인 암포라를 재해석한 보틀과 불가리의 카보숑 컷에서 영감을 얻은 캡을 옥으로 장식했다. 그 안에 담긴 건 매그놀리아와 수선화, 아이리스, 오크모스의 조화가 우아함의 절정을 이루는 향. 불가리.
2 옥괄사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다량 방출되는 옥으로 만든 괄사. 얼굴의 독소를 배출하고 몸의 셀룰라이트를 분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오엠.
3 백옥 보석 마사저 피부 긴장과 뭉친 근육을 풀어 탄력 있고 맑은 얼굴로 개선하는 마사저. 순환과 정화를 상징하는 옥 소재를 100% 사용해 정교하게 연마했으며 보디케어에 활용해도 좋다. 설화수.


호박 빛깔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옐로와 오렌지 컬러를 볼 전체에 넓게 물들이듯 바르면서 콧등과 미간에도 색을 더한 것. 양 볼에 원석을 붙인 다음엔 다크 오렌지 컬러를 흩뿌려 텍스처 플레이를 즐겼다.


레드 시폰 원피스는 크리스찬 디올. 네크리스는 최부.

Pearl
패류가 만들어낸 형태 그대로를 보석으로 사용하는 진주. 오묘한 빛깔과 특유의 무지개 광택을 지녔지만 차분한 정감을 띠어 청순함과 우아함을 상징한다. 이 아름다운 결정을 핀셋으로 한 알 한 알 집어 눈썹과 언더라인을 따라 서로 다른 간격으로 붙였다.


화이트 블라우스는 로자스포사. 어브스트랙 스타 네크리스는 타사키.



1 르 세럼 진주를 포함한 일루미네이팅 콤플렉스가 건강한 세포의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최대로 끌어올려 광채 피부로 개선한다. 바르는 즉시 얼굴 전체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붓결을 정돈하는 텍스처도 눈여겨볼 점. 끌레드뽀 보떼.
2 르 블랑 쎄럼 완벽한 광채를 얻기 위해 진주 단백질 보습 성분과 자연 유래 오일을 결합했다. 여기에 색소침착을 완화하는 매화꽃 추출물이 더해져 이상적인 안색을 경험하게 한다. 샤넬.
3 문릿 펄 글로우 파우더 물 위에 떠 있는 듯 가벼운 포뮬러가 투명한 필러를 씌운 듯 모공과 잔주름을 완벽하게 커버하며 은은한 광채를 연출한다. 진주로 수작업한 패키지가 이색적. 샹테카이.


Diamond
‘보석의 왕’으로 칭송받는 다이아몬드. 어떤 도구로도 깨지지 않는 불멸의 상징이며 천연석 중 빛의 굴절률이 제일 높은 만큼 눈부신 광채를 발한다.



1 레네르지 리틀 페이스 롤러 360도로 다이아몬드 커팅된 듀얼 헤드로 피부 근육을 이완하고 자극해가며 페이스 라인을 입체적으로 다듬을 수 있다. 랑콤.
2 티파니 오 드 퍼퓸 82개의 패싯으로 구성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다이아몬드 커팅에서 영감 받은 보틀. 그린 만다린, 아이리스, 파촐리가 조화를 이루는 스파클링 플로럴 머스크 향기를 파란빛의 주스로 만들었다. 티파니.
3 다이아몬드 라이프 인퓨전 줄기세포 보존, 세포 노화 조절 기술을 적용해 피부가 어려 보이는 효과를 낸다. 매일 밤 세럼 단계에 사용하면 다이아몬드처럼 눈부신 피부를 만날 수 있다. 내츄라비세 by 라페르바.
4 리-뉴트리브 다이아몬드 마사지 마스크 블랙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트러플 추출물이 피부를 회복시키고 생기와 탄력을 불어넣는다. 이와 함께 24K 골드와 남양진주 성분이 얼굴에 다이아몬드 광채를 드리운다. 에스티 로더.

다이아몬드의 반짝임을 최대한 끌어내기 위해 58면체의 다각으로 연마하는 브릴리언트 컷. 바이올렛 컬러 섀도를 눈가에 바른 뒤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조각을 눈머리 굴곡진 부분에 불규칙적으로 붙여 찬란한 빛을 재현했다.


바이올렛 블라우스는 블루마린. 실버 이어링은 빈티지 헐리우드.

모델 폴리나(@잇츠 모델) | 헤어 안미연 메이크업 오가영 | 패션 스타일링 남혜미 어시스턴트 김슬기 제품 협조 겔랑(080-343-9500), 끌레드뽀 보떼(080-564-7700), 디올(080-342-9500), 라페르바(2056-1221), 랑콤(080-001-9500), 불가리(080-990-8989), 샤넬(080-332-2700), 샹테카이(517-0902), 설화수(080-023-5454), 아워글래스(3479-1625), 에스티 로더(3440-2772), 오엠(517-5513), 티파니(080-850-0708)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9년 3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