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예쁜 외관의 뷰티 패키지

On The Table

입술 위에 바르고 목덜미에 뿌리는 뷰티 제품이 시각적인 아름다움까지 충족시키는 오브제가 되었다. 카페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셔터를 누르고 싶게 만드는 화장품 8가지.



1 톰 포드 뷰티, 트레이스레스 터치 파운데이션 SPF 45/PA++++ 짙은 브라운 컬러 바탕에 골드빛으로 로고를 새겨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쿠션 팩트. 잡티와 요철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피붓결을 매끄럽게 다듬어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완성도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기대할 수 있다.
2 불리 1803, 레 비지날 바디 로션 하얀색 세라믹 용기에 아프로디테 여신이 그려진 라벨을 붙여 어디에 두어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한다. 우유로 피부를 아름답게 가꾸던 고대 미용 비방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밀크 타입 보디로션이다.
3 미우 미우, 플레르 다르장 우아하고 관능적인 꽃향기가 브랜드의 상징인 '마테라쎄' 무늬를 적용한 실버 보틀에 담겨 있다. 파스텔 핑크 컬러의 캡으로 마무리해 생기를 더했다.
4 랑콤,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388 립스틱의 컬러를 케이스에 고스란히 옮긴 한정 판매 패키지. 매트 텍스처라는 점을 감안해 케이스 표면도 무광으로 처리했다. 립스틱의 위쪽을 터치하면 딸깍 소리와 함께 열리고 강렬한 핑크 컬러가 모습을 드러낸다.
5 샤넬, 라 크렘 망 텍스처 리치 흰 조약돌을 연상시키는 우아한 디자인의 핸드크림. 리치한 밤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손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게 가꿔주고 은은한 꽃향기를 남긴다.
6 펜할리곤스, 콘스탄스 사슴 모양의 골드 캡 장식이 눈길을 끄는 향수. 세련되고 중성적인 이미지의 여성을 떠올리며 완성했다. 카르다몸으로 시작해 솔티드 버터 캐러멜을 지나 타바코로 마무리되는 스파이시한 향.
7 지방시 뷰티, 멀티 핑크 톤업 CC 화사한 핑크 컬러 패키지에 지방시 로고가 시크하게 새겨진 CC 콤팩트. 바르는 즉시 얼굴에 장밋빛 광채와 생기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수분을 공급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8 시슬리, 르 휘또 루즈 #마이애미 골드와 블랙 컬러로 이루어진 지브러 패턴이 ‘르 휘또 루즈’의 상징. 마이애미의 활기찬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레드 컬러가 자신감을 더해준다. 히알루론산 합성을 촉진하는 스킨케어 성분이 들어 있어 입술을 촉촉하고 탱탱하게 만들어주기까지.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8년 10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