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촉촉한 윤기와 투명한 광택이 매력인 글로시 립

Jelly Lips

젤리처럼 탱글탱글하면서 유리알처럼 영롱한 빛을 뿜어내는 글로시 립이 트렌드로 떠올랐다. 추천 컬러는 은은한 핑크와 활기찬 레드 사이. 선택은 당신의 몫이다.



1 글로스 앵터딧 레벨라떼르 #09 블랙 로즈 오일이 입술에 빛나는 막을 형성하는 베이비 핑크 컬러의 립글로스. ‘G’ 모양이 각인된 애플리케이터 끝에서 적당량이 흘러나와 양 조절이 쉽다. 지방시.
2 립 글로리파이어 은은한 복숭앗빛을 내는 립밤. 시어버터와 홍화유가 들어 있어 오일을 바른 듯 입술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만들고 아름다운 윤기를 더한다. 끌레드뽀 보떼.
3 르 루쥬 크레용 드 꿀뢰르 #17 새틴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한 번만 쓱 발라도 입술을 밀키한 핑크 컬러로 물들이는 립 크레용. 가벼운 오일 성분을 담아 끈적임 없이 발리고 촉촉하다. 샤넬.
4 인스턴트 라이트 네츄럴 립 퍼펙터 #캔디 입술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하는 차분한 핑크 컬러. 쿠션형 애플리케이터로 양 조절을 쉽게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클라란스.
5 퓨어 컬러 러브 리퀴드 립 #201 석류, 망고, 아사이베리 오일이 유리알처럼 빛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화장을 진하게 하지 않아도 활기찬 핫 핑크 컬러에 입술이 돋보인다. 에스티 로더.
6 휘또 립 딜라이트 #2 밤에서 오일로 제형이 변하면서 건조한 입술을 빛나게 한다. 본연의 입술색을 더 예뻐 보이게 만드는 쿨한 핑크 컬러도 매력적. 시슬리.




7 루즈 G 립스틱 N˚214 히알루론산과 호호바 오일, 망고 버터 성분을 담아 놀랍도록 부드러운 텍스처를 자랑한다. 입술 표면에 닿는 빛을 반사시켜 은은한 반짝임을 더하기까지! 겔랑.
8 엑스터시 샤인 #코란지 한국 여성의 당당함과 솔직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생기 넘치는 오렌지빛의 립 컬러! 입술에 미끄러지듯 발리고 건강한 윤기를 더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9 노웨어 리치 #언베일드 립밤처럼 부드럽게 녹아들어 입술에 윤기를 더하는 립스틱. 레드가 가미된 핑크 컬러가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힌다. 에스쁘아.
10 플렌티 오브 파우트 립 #크레이지 러쉬 쫀쫀한 젤리 밤 텍스처가 입술에 꿀을 바른 것 같은 플럼핑 효과를! 끈적임이 없어 덧바르기 좋고 체리 레드 컬러가 혈색을 단숨에 살려준다. 맥.
11 풀 바이닐 립 라커 #레드 디스트릭트 가벼운 글로스 제형으로 입술에 착 달라붙어 매끄럽고 볼륨 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게 특징. 밝은 레드 컬러가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나스.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8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