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안색을 완성하는 테라코타 메이크업

Terracotta

천연 점토를 고온에 구워 만든 테라코타 특유의 컬러는 메이크업 제품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다. 햇볕에 그을린 듯 건강한 느낌을 자아내는 테라코타의 마법.



1 5 꿀뢰르 쿨 웨이브 #힛업 강렬한 레드 오렌지 컬러를 중심으로 골드, 브라운 등의 컬러가 모여 관능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섀도 팔레트. 크리미한 텍스처로 눈가에 녹아들 듯 발린다. 디올.
2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루미너스 멀티-컬러 파우더 라이트 파우더, 블러셔, 브론저의 역할을 동시에 해내는 멀티 제품. 베이지와 핑크, 브라운 계열의 컬러가 그러데이션한 효과를 내 피부 톤이 밝아지고 두 뺨에 생기가 돈다. 샤넬.
3 어데이셔스 립스틱 #루 오렌지빛이 은은하게 감도는 베이지 립스틱. 타마누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게 발리고 입술에 고르게 색을 입힌다. 나스.
4 UHD 소프트 라이트 #50 얼굴에 아름다운 광채와 볼륨을 더해주는 리퀴드 타입의 하이라이터. 초콜릿에 가까운 다크 브라운 컬러라 태닝 메이크업 연출에도 적합하다. 메이크업 포에버.
5 파우더 블러셔 #005 밝은 베이지 컬러와 핫 핑크 컬러로 구성한 투톤 블러셔가 발그레한 얼굴을 만든다. 폴앤조.



6 옹브르 꿀뢰르 까드리 #316 베이지부터 브라운까지 웨어러블한 4가지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그윽한 눈매를 완성한다. 고운 펄 텍스처로 밀착력 또한 훌륭하다. 끌레드뽀  보떼.
7 섀도우 익스트림 #TFX4 남다른 광택을 자랑하는 코퍼 컬러로 대담하고 드라마틱한 효과를 내고 싶을 때 제격. 눈을 깜빡일 때마다 펄 피그먼트가 빛을 발해 시선을 모은다. 톰 포드 뷰티.
8 테라코타 라이트 썬-키스드 헬씨 글로우 파우더 #02 따사로운 햇볕을 연상시키는 골드 브라운 컬러가 밋밋한 얼굴에 건강한 혈색을 되찾아준다. 생기를 더하고 싶은 부위엔 은은한 핑크 컬러를 사용하면 제격. 겔랑.
9 파 아 레브르 N˚7 붉은 적갈색이 농염한 매력을 더하는 립스틱. 고보습 입자로 입술에 편안하게 녹아들고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한 색을 드러낸다. 세르주 루텐.
10 3D 브로우톤즈 #코퍼 미세한 펄을 함유한 코퍼 컬러의 아이브로 마스카라로 바르는 즉시 눈썹이 입체적으로 살아난다. 빗 타입 브러시로 눈썹 한 올 한 올에 섬세하게 색을 입힐 수 있다. 베네피트..
11 드레이핑 팔레트 3가지 브라운 컬러가 얼굴 윤곽을 자연스럽게 강조하는 컨투어링 팔레트. 콧대와 턱선, 헤어라인에 가볍게 쓸어주면 또렷한 인상을 완성하는 건 시간문제. 랑콤.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8년 6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