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캘빈 클라인 워치&주얼리

Elegant & Timeless

젊음의 생동감을 세련된 감성으로 담았다. 디자이너 라프 시몬스가 전개하는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가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감각적인 컬렉션을 선보인다. 남녀는 물론 커플 아이템까지 다양해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Rebel


중앙의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특징인 ‘레벨’ 여성용 워치. 브랜드의 젊은 감성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부드러운 소가죽 밴드에 다양한 색상을 입혀 생동감을 더했다. 모두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Cheers


기하학적인 체인 브레이슬릿이 특징인 ‘치어스’ 여성 워치.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나며 다양한 룩에 활용하기 좋다. 2개의 라인을 사선으로 결합한 ‘더블’ 뱅글. 아시아인을 위해 가는 두께로 제작했다. 모두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Brilliant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세팅해 독특하고 화려한 느낌을 선사하는 브릴리언트 주얼리 컬렉션. 네크리스와 이어링, 뱅글로 구성되었다. 모두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Minimal 


브랜드 로고를 새긴 커플 링, 로즈 골드와 화이트 다이얼의 조화가 우아한 케이스 지름  24mm 사이즈의 ‘미니멀’ 워치,  로즈 골드에 블랙 다이얼을 매치한 ‘미니멀’ 워치 모두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Minimal 


브랜드 로고를 새긴 커플 브레이슬릿과 커플 링, 다이얼 중앙에 ‘CK’ 로고를 적용한 ‘미니멀’ 커플 워치. 메시 브레이슬릿이 손목을 편안하게 감싼다. 모두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Highnoon 


둥근 자갈 모양의 케이스와 가죽 밴드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하이눈’ 워치 컬렉션. 케이스 지름 43mm와 40mm 사이즈를 블랙 또는 화이트 다이얼로 만날 수 있다. 3가지 색상으로 출시한 ‘비와일더’ 남성용 가죽 뱅글 모두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세트 스타일링 권진영 | 제품 협조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2143-1829)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8년 3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