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까르띠에 하이 주얼리 컬렉션

ENCHANTED MOMENTS

까르띠에는 다채로운 보석과 탁월한 커팅 기법으로 생명력을 더한 최고의 하이 주얼리를 만들고 있다. 올해는 특히 새로운 하이 주얼리 컬렉션 ‘까르띠에 마지씨앙’ 출시와 함께 한국에서 영감 받은 익셉셔널 피스들을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에메랄드 등 진귀한 스톤으로 생기를 얻은 마법 같은 순간으로의 초대.


스페사틴 가닛, 스피넬, 다이아몬드 등을 정교하게 세팅해 이국적인 꽃을 표현한 ‘까르띠에 마지씨앙’ 컬렉션. 이어링과 오른손 약지에 낀 링은 화이트 골드에 오렌지색을 띠는 스페사틴 가닛과 붉은색 가닛, 다이아몬드, 스피넬 등을 세팅했다. 가운데 플라워 모티프가 포인트인 ‘Y’자형 롱 네크리스는 화이트 골드에 스피넬, 오닉스, 가닛, 다이아몬드 이외에도 페리도트와 진주를 이용해 신비로우면서도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뽐낸다. 모두 까르띠에. 홀터넥 롱 드레스는 라펠라.


오리엔탈 무드를 더한 ‘까르띠에 마지씨앙’ 컬렉션. 네크리스는 플래티넘에 크리서베럴, 오팔, 오닉스, 다이아몬드, 투르말린 등을 세팅했으며, 팬더가 감싸고 있는 24.19캐럿의 오렌지 컬러 오팔 1개가 우아한 느낌을 더한다. 오른팔에 찬 ‘까르띠에 마지씨앙’ 컬렉션 워치는 옐로 골드에 다이아몬드, 오닉스, 에메랄드를 세팅했다. 모두 까르띠에. 소매 부분에 시스루를 덧댄 화이트 원피스는 타임.


긍정적인 마인드와 생명력을 상징하는 새에게서 영감을 받은 ‘자유를 되찾은 새’ 컬렉션. 1942년 첫선을 보인 모델을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이어링은 18K 화이트 골드에 그레이 자개, 에메랄드, 사파이어 비즈와 더불어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영롱한 빛의 탠저나이트 비즈가 시선을 모으는 네크리스는 18K 화이트 골드에 그레이 자개, 에메랄드, 4.59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왼손 약지에 낀 링은 18K 화이트 골드에 사파이어,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등을 세팅했으며, 에메랄드와 오닉스로 표현한 새의 눈과 부리가 매우 정교하다. 모두 까르띠에. 화이트 재킷은 오브제. 슬립 원피스는 클루 드 클레어.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까르띠에 마지씨앙’ 컬렉션. 다이아몬드와 사파이어, 에메랄드, 루벨라이트 등 최고의 보석이 만나 신비로운 마법을 펼치듯 시선을 매료시킨다. 플래티넘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총 8.1캐럿의 쿠션 컷 사파이어 6개씩을 각각 세팅한 이어링. 왼손 검지에 낀 ‘까르띠에 마지씨앙’ 컬렉션 링 역시 플래티넘에 총 5.25캐럿의 사파이어 8개를 세팅했다. 왼팔에 찬 브레이슬릿은 플래티넘에 13.46캐럿에 달하는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총 11.83캐럿 상당의 사파이어 15개를 세팅했다. 모두 까르띠에. 흰색 슬리브리스 톱은 레니본.


옐로 사파이어, 옐로 다이아몬드 등 진귀한 보석을 통해 영롱한 아름다움을 선사한 ‘까르띠에 마지씨앙’ 컬렉션. 드롭형 이어링은 18K 화이트 골드에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와 옐로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67.18캐럿의 옐로 사파이어가 웅장함을 드러내는 네크리스는 이 밖에도 2.35캐럿의 옐로 다이아몬드 및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어떤 순간에도 아름답게 빛난다. 모두 까르띠에.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클루 드 클레어


핑크 톤의 보석 칼세드니를 주요 소재로 사용한 ‘까르띠에 마지씨앙’ 컬렉션. 핑크 골드에 다이아몬드, 칼세드니, 루벨라이트를 세팅한 드롭형 이어링과 ‘Y’자형 네크리스, 대담한 디자인의 브레이슬릿 등으로 선보인다. 모두 까르띠에. 오프 숄더 원피스는 질스튜어트.


다양한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화려한 빛을 선사하는 ‘까르띠에 마지씨앙’ 컬렉션. 네크리스는 플래티넘을 기본으로 다양한 크기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로즈 컷 다이아몬드, 진주, 오닉스를 세팅해 화려함을 극대화했다. 오른팔에 판 ‘까르띠에 마지씨앙’ 브레이슬릿은 플래티넘에 3~4캐럿대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메인 스톤들을 중심으로 진주, 오닉스를 세팅했다. 모두 까르띠에. 슬리브리스 니트 톱은 타임. 흰색 와이드 팬츠는 질스튜어트.


어시스턴트 송유정, 원나은 | 헤어 김승원 메이크업 공혜련 | 모델 엘레나(@모델 디렉터스) 패션 제품 협조 라펠라(501-7180), 레니본(070-4185-2913), 오브제(6905-3719), 질스튜어트(772-3582), 클루 드 클레어(070-5033-6436), 타임(3416-4383) 주얼리 제품 협조 까르띠에(1566-7277)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7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