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에서 새롭게 선정한 모델들

A New Muse

뷰티 브랜드의 모델은 제품을 알리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한다. 브랜드 이미지를 대변하는 것은 물론이고 그들의 가치와 신념을 전달하기까지. 브랜드가 모델 선정에 유독 신중을 기하는 이유다. 그들이 새롭게 선정한 브랜드의 얼굴들을 소개한다.

Lancome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탄생 10주년을 맞아 출시한 제니피끄 에센스 레드 에디션.
배우 어맨다 사이프리드가 랑콤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활동한다. 평소 동물 보호 활동과 자선단체를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그녀의 윤리적인 면모가 여성의 주체적인 삶을 응원하는 브랜드의 모토 ‘Write Her Future’와 일맥상통하는 것이 선정이유. 어맨다 사이프리드는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기존 모델 릴리 콜린스와 함께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Givenchy




르 루즈#N333 부드럽게 밀착되며 강렬하게 발색되는 시그너처 립스틱.
워너원 강다니엘이 쿠튀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의 새로운 모델로 낙점됐다.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추구하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어울리며 그가 아티스트로서 무대에서 보여주는 당당한 이미지는 지방시 뷰티의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한다고. 시그너처 아이템 ‘르 루즈’는 3가지 텍스처와 40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Origins




메가버섯 퍼스트 에센스 영지버섯과 발효차가버섯이 피부 자극을 완화한다.
오리진스는 뉴이스트 JR과 손잡고 브랜드를 알리기 시작했다. 오리진스는 “최근 앨범 활동뿐 아니라 예능부터 MC까지 장르를 초월해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JR의 긍정적이고 활기찬 이미지가 오리진스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메가버섯 퍼스트 에센스’는 뜨거운 조명으로 인해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하는 데 효과적이어서 그가 실제로 애용하는 제품이라고 한다.


Dior




캡춰 토탈 쎌 에너지 퍼밍 앤드 링클-코렉팅 크림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력을 더하는 안티에이징 크림.
톱 모델 지젤 번천이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 라인의 새 얼굴이 됐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비롯된다’는 그녀의 삶의 방식은 디올 하우스 역시 지향하고 추구하는 철학이자 가치. 지젤 번천 스스로도 “디올은 지속 가능성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책임 의식이 강한 브랜드”라며 자신과 디올은 동일한 신념을 공유한다고 밝혔다. 공통된 가치관을 지닌 브랜드와 모델이 함께 펼쳐나갈 이야기가 기대된다.


Unix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모발 이온화 효과가 광채 나는 머릿결로 가꿔주는 헤어드라이어.
아스트로 차은우가 유닉스전자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한다. 브랜드는 모델 선정 이유에 대해 “연기와 노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차은우의 다재다능한 이미지가 다양한 헤어스타일링 제품을 선보이는 유닉스전자를 잘 표현한다”고 설명했다. 유닉스전자는 차은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한 뒤 이를 기념해 미니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앞으로 그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까지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Burberry




마이 버버리 컬렉션 버버리의 헤리티지 트렌치코트를 형상화한 패키지의 향수.
마이 버버리 컬렉션에서 <맘마미아!2>의 주인공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 릴리 제임스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우아하고 세련된 그녀의 분위기가 버버리의 헤리티지 그리고 마이 버버리 컬렉션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판단. 마이 버버리 향수 컬렉션은 마이 버버리 블러쉬, 마이 버버리 블랙, 마이 버버리 EDP와 마이 버버리 EDT까지 총 4가지로 구성되며 각기 다른 시즌에 느낄 수 있는 런던 정원의 향을 담아냈다.


자료 제공 디올(080-342-9500), 랑콤(080-001-9500), 버버리(080-850-0708), 오리진스(3440-2783), 유닉스(1577-0569), 지방시 뷰티(080-801-9500)

디자인하우스 [LUXURY 2020년 1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