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장인 정신, 그 열정에의 조우

ORIGIN OF LA PRAIRIE - 2

Eternal Beauty Collection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이 탄생하는 순간, 럭셔리 스킨케어 컬렉션.









INDULGENCE OF CAVIAR
바다에서 얻은 캐비아를 피부에 유효한 성분으로 해석한 ‘스킨 캐비아 컬렉션’. 캐비아를 스킨케어에 적용한 최초의 시도로, 라프레리의 아이콘이자 브랜드가 강조하는 대담함의 정석이다. 1987년 캐비아에서 추출한 활성 성분을 구슬 형태의 캡슐시스템으로 전달하는 ‘스킨 캐비아’가 컬렉션의 시초로 탄력 개선과 퍼밍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캐비아 사이언스의 출발은 ‘캐비아 워터’의 발견. 최첨단 증기 증류 공정을 거쳐 가장 순수한 유효 성분을 추출한 고농축 인퓨전으로, ‘스킨 캐비아 에센스 인 로션’과 ‘스킨 캐비아 에센스 인 파운데이 션’에서 찾아볼 수 있다. ‘캐비아 앱솔루트’는 캐비아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영양 성분이다. 압착과 원심 분리 방법을 통해 지질과 단백질을 분리하고 다시 결합한 형태로, 피부 깊숙이 영양분을 흡수시켜 탄력 있고 탄탄하게 개선한다. 대표적인 제품은 ‘스킨 캐비아 앱솔루트 컨투어’. ‘캐비아 프리미어’는 캐비아 추출물과 캐비아 펩타이드가 결합된 완전체이며 ‘스킨 캐비아 럭스 크림 프리미어’, ‘스킨 캐비아 슬림 마스크 프리미어’, ‘스킨 캐비아 럭스 수플레 바디 크림 프리미어’, ‘스킨 캐비아 아이 리프트’에서 그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중 ‘스킨캐비아 아이 리프트’는 아이 제품 최초로 캐비아 프리미어를 함유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스킨 캐비아 컬렉션’은 아티스트 니키드 생팔이 작품에 즐겨 사용한 코발트블루 컬러의 유리 용기로 제작된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보틀은 캐비아가 적용된 제품임을 단번에 알아챌 수 있는 힌트가 되며 우아하고 차분한 방식으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ETERNITY OF PLATINUM
궁극의 젊음, 레주브네이션rejuvenation을 추구하는 ‘플래티늄 래어 컬렉션’. 그 중심에 있는 플래티늄은 은은한 광채와 세련된 컬러,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희소성으로 인해 진귀한 자원 중 하나로 꼽힌다. 라프레리는 플래티늄에 잠재된 안티에이징 요소에 흥미를 느껴 연구를 시작했고, 피부에 젊음을 선사할 수 있음을 확신했다. 대담한 결단이 결실을 맺은 건 2008년. 플래티늄이라는 귀한 성분을 함유한 ‘쎌루라 크림 플래티늄 래어’를 첫 번째 스킨케어 제품으로 출시했다. 독자 개발한 플래티늄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주성분. 플래티늄 입자와 안티에이징 펩타이드 입자의 결합으로, 동안 피부에 필수인 콜라겐 생성의 촉진을 돕고 엘라스틴 생성을 강화해 피붓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이어진 제품은 ‘플래티늄 래어 쎌루라 나이트 엘릭시어’. 영양 공급, 정화, 진정, 장벽 강화라는 4가지 효능을 하나의 포뮬러에 담아낸 나이트 스킨케어다. 쎌루라 콤플렉스와 함께 고농축 어드밴스드 플래티늄 콤플렉스가 매일 아침, 보다 탄탄하고 어려진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 최근엔 스킨케어 리추얼의 첫 단계를 장식할 ‘플래티늄 래어 쎌루라 라이프 로션’을 선보이며 컬렉션을 밀도 있게 구성했다. 피부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해 생기 넘치고 어려 보이는 얼굴로 가꿔주며 다음에 이어지는 스킨케어 루틴의 효과를 높인다. 조각 작품처럼 재단된 ‘플래티늄 래어 컬렉션’의 용기는 세련되고 건축적이다. 유려한 라인을 따라 짙은 자수정 컬러가 규칙적으로 반사되며 캡의 모든 표면에 빛이 내려앉아 하나의 보석처럼 눈부신 광채를 발산한다. 완벽한 대칭과 균형을 추구하는 디자인. 화장대를 전시 공간으로 변신시키기에 충분하다.










LUMINOSITY OF WHITE CAVIAR
‘화이트 캐비아 컬렉션’은 골든 캐비아 추출물과 ‘빛의 과학’으로 완성되었다. 거칠고 칙칙한 피부는 빛반사 능력이 저하된다는 점에 착안해 일루미네이팅과 퍼밍에 탁월한 제품을 개발한 것. ‘화이트 캐비아 일루미네이팅 클래리파잉 로션’으로 데콜테까지 토닝한 뒤 눈가엔 ‘화이트 캐비아 아이 세럼’, 얼굴엔 ‘화이트 캐비아 일루미네이팅 펄 인퓨전’을 바를 것. 그런 다음 ‘화이트 캐비아 일루미네이팅 아이 크림’으로 수분을 채우고 ‘화이트 캐비아 크렘 엑스트라오디네어’를 부드럽게 덧바른다. 이것이 바로 피붓결을 매끄럽게 만들고 영롱한 빛을 드리우는 화이트 캐비아 스킨케어 루틴. ‘화이트 캐비아 일루미네이팅 펄 인퓨전’은 ‘화이트 캐비아 크렘 엑스트라오디네어’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더 강력하다.








OPULENCE OF GOLD
‘레디언스 컬렉션’에는 화려한 광채로 오랫동안 찬사를 받아온 순금의 힘이 담겨 있다. 변함 없이 형태를 유지하며 반짝이는 골드는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고 피붓결을 고르게 정돈하며 젊은 광채를 되찾아준다. 레디언스 스킨케어의 시작은 피붓결을 매끄럽게 만들고 즉각적으로 생기를 채우는 ‘쎌루라 레디언스 컨센트레이트 퓨어 골드’. 한두 방울을 덜어 쇄골까지 부드럽게 바른 뒤 다크서클 개선을 위해 ‘레디언스 쎄루라 아이 크림’을 사용한다. 마지막 순서는 ‘레디언스 쎌루라 크림’. 눈가를 피해 얼굴 전체에 바르며 수분을 더하면 즉각적으로 생기가 도는 완벽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ART OF WRAPPING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전국 백화점 라프레리 매장에서 아트 오프 래핑 서비스를 진행한다. 럭셔리 컬렉션 제품을 구매한 뒤 포장을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연말 한정 서비스. 고급스러운 리본을 두른 기프트 박스로 특별한 순간을 선물할 좋은 기회다. 자세한 문의는 전국 백화점 라프레리 매장에서 상시 가능하다.



CRAFTSMANSHIP VIDEO PLAY QR 코드를 촬영하면 라프레리만의 섬세한 장인 정신을 통해 진귀한 성분, 마법의 연금술, 정교한 미학이 완성되는 과정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 ORIGIN OF LA PRAIRIE - 1
- ORIGIN OF LA PRAIRIE - 2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9년 1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