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GROOMING

TEA AND BEAUTY

따뜻한 차 한잔이 생각나는 계절, 피부 건강을 위해 우려낸 차 성분 화장품.



1 라 쏠루씨옹 10 민감성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10가지 성분만으로 포뮬러를 완성한 모이스처라이저. 백차 중에서 가장 귀한 실버 니들 티 추출물은 피부 진정과 활성산소 차단, 장벽 기능 강화 역할을 한다. 샤넬.
2 달빛유자 오일 토너 전라남도 고흥에서 자란 유자가 주성분인 고보습 멀티 토너. 자연 발효 유자수가 피부 에너지를 활성화하고, 껍질을 압착해 추출한 오일이 보습막을 형성하며,
비타민 C 콤플렉스가 항산화 작용을 한다. 한율.
3 블랙티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창립자인 레브 글레이즈먼이 건강 음료로 알려진 콤부차를 즐겨 마시다가 콤부차 성분을 리퀴드 포뮬러로 개발해 만든 워터 에센스. 공해, 블루 라이트, 실내 먼지 등 도시 환경에 지친 피부를 되살릴 뿐만 아니라 피붓결을 탄탄하게 만들며 윤기를 더해준다. 프레쉬.
4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제주 도순다원에서 엄선한 녹차를 100일 동안 자연 발효시켜 만든 단일 성분 에센스. 녹찻잎을 숙성하는 과정에서 얻은 카테킨 성분이 노화의 3대 요소인 피붓결·탄력·피부 톤을 관리해 투명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아모레퍼시픽.




5 카모마일 토닝 로션 피부 진정에 탁월한 캐머마일 성분이 피붓결을 촉촉하고 편안하게 정돈하며 윤기와 생기를 더해준다. 코튼 패드에 충분히 적신 뒤 얼굴과 목 전체에 펴 바르면 뒤따라 사용하는 크림의 효능도 더 좋아진다. 클라란스.
6 토니코 페르 라 펠레 국화꽃 추출물을 다량 함유한 토너 겸 에센스. 진정 및 보습에 탁월해 칙칙한 피부 톤이 생기 있게 변한다. 다음 단계의 제품이 잘 흡수되도록 피붓결을 매끄럽게 정돈하는 효과도 겸비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7 히비스커스 오버나이트 탄력 마스크 항산화 작용을 하는 히비스커스 추출 성분을 함유한 수면 마스크. 벨벳 텍스처를 얼굴에 얇게 펴 바르면 수면 시간 동안 탄력과 피붓결이 개선된다. 키엘.
8 블루 카모마일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피붓결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젤 타입 수분 마스크. 주성분인 블루 캐머마일은 피부 균형과 정화를 돕고, 생강 뿌리는 진정 작용을 하며,
로즈메리잎과 라벤더 추출 에센셜 오일은 수분 공급을 담당한다. 이솝.


차갑게 우린 녹찻물로 세안하면 피지 없이 작은 모공과 건강한 윤기를 얻을 수 있다. 셰이빙 후 붉어진 얼굴은 차가운 홍차 티백으로 다독일 것. 타닌 성분이 즉각적인 진정 작용을 한다.


어시스턴트 김슬기 | 제품 협조 산타 마리아 노벨라(6002-3133), 샤넬(080-332-2700), 아모레퍼시픽·한율(080-023-5454), 이솝(1800-1987), 클라란스(080-542-9052), 키엘(080-022-3332), 프레쉬(080-822-9500)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9년 11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