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Ultimate Anti-aging Solution

피부 노화는 유전적인 요인 이외에도 라이프스타일과 스트레스 수준 등에 따라 상태와 정도가 달라진다는 이론에 초점을 맞춘 샤넬의 ‘르 리프트’ 컬렉션. 올 9월 기존 제품에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르 리프트 세럼’과 ‘르 리프트 라 크렘 망’을 추가하면서 완벽한 안티에이징 라인업을 완성했다.


(왼쪽부터 시계 방향) 탄력을 강화하고 에너지를 공급하는 ‘르 리프트 리스토레티브 크림-오일’. 강력한 항산화, 안티에이징의 ‘르 리프트 세럼’, 피부 균형을 잡아주고 정돈하는 ‘르 리프트 퍼밍 스무딩 로션’, 감각적인 텍스처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끌어 올려주는 ‘르 리프트 크림 리치’.
Anti-aging Treatment Steps
세안 후 ‘르 리프트 퍼밍 스무딩 로션’을 얼굴과 목 부위에 전체적으로 발라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한 상태로 준비시키는 것이 첫 단계. 이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하는 ‘르 리프트 세럼’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강화한다. 보다 강력한 효과를 누리고 싶다면 세럼을 바르기 전에 마사지를 병행할 것. 턱 라인을 시작으로 광대뼈와 관자놀이, 마지막으로 이마까지 손끝을 사용해 양손을 번갈아가면서 끌어 올리면 된다. 다음 단계로 ‘르 리프트 리스토레티브 크림-오일’을 발라 약해진 피부의 힘을 회복하고 탄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에너지를 공급한다. 여기에 감각적인 텍스처로 피부의 힘을 자연스럽게 끌어 올려주는 ‘르 리프트 크림’을 발라 마무리하면 자신만의 아름다운 얼굴을 가꿀 수 있다. 노화의 징후는 얼굴뿐만 아니라 손에서도 뚜렷하게 드러난다. 나이에 상관없이 부드럽고 탄력 있는 손을 가꾸고 싶다면 새롭게 선보이는 안티에이징 핸드 크림 ‘르 리프트 라 크렘 망’을 이용한 핸드 케어도 놓치지 말 것.


식물성 알팔파 농축물과 감초 추출물 등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핸드크림 ‘르 리프트 라 크렘 망’.


피부 장벽 강화로 피부 재생 효과를 발휘하는 식물성 알팔파 농축물.


강력한 피부 항산화 효과를 발휘하며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블랙 페퍼민트 PFA 컴플렉스.
Intensive Natural Power
‘르 리프트’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핵심 아이템, ‘르 리프트 세럼’에는 피부를 부드럽고 견고하며 탄력 있게 가꿔주는 독보적인 2가지 활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자연 유래 성분인 블랙 페퍼민트 PFA 컴플렉스와 식물성 알팔파 농축물. 샤넬만의 특별한 기술인 폴리프렉셔닝을 통해 블랙 페퍼민트 줄기에서 추출한 페퍼민트 PFA에 2가지 분자 구조를 접목해 탄생한 블랙 페퍼민트 PFA 컴플렉스는 피부의 다양한 산화 메커니즘에 반응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한다. 또 다른 활성 성분인 알팔파 농축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역할을 하는데 이는 안티에이징 효과로 잘 알려진 레티놀의 효능과 유사하다. 때문에 ‘르 리프트 세럼’을 바르자마자 피부는 리프팅되는 느낌을 받으며 효과가 최대 24시간 지속된다. “20세의 얼굴은 자연이 주는 것이고 30세에는 삶이 얼굴을 만들지만, 50세에는 스스로가 이루어놓은 얼굴 을 갖게 됩니다.” 가브리엘 샤넬의 말처럼 외부 자극과 후천적 요인에도 쉽게 무너지거나 굴복하지 않는, 시 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가꾸고 싶다면 더욱 강력해진 샤넬 ‘르 리프트’ 컬렉션의 힘을 믿어보자.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9년 9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