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대자연 속에 오롯이 둘러싸인 하룻밤

HIDEAWAY

대자연 속에 오롯이 둘러싸여 풀벌레 소리를 듣고 밤하늘의 별을 보며 잠드는 하룻밤.

71 식스센스 닌반베이 
베트남 나트랑 



커다란 바위를 깎아 만든 프라이빗 풀과 맑은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 빌라, 자연 친화적인 콘셉트의 리조트 식스센스 닌반베이Six Senses Ninh Van Bay. 나트랑에서 차를 타고 한참, 그리고 배를 타고 이동해야 닿을 수 있는 곳이다. 머무는 동안 레스토랑을 걸어서 이동하고, 자전거를 주로 이용했지만 불편하기보단 진정한 슬로 라이프를 체험하는 것 같은 기분이었다. 밤에는 파도 소리와 함께 어우러진 벌레 소리만이 가득했고, 별과 달을 오롯이 보며 즐기던 시간은 영원히 기억할 것 같다. _ 한석동(에스티로더 컨슈머 마케팅 매니저) 


72 키말라 푸껫
태국 푸껫 
고요한 산속의 요새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키말라 푸껫Keemala Phuket. 객실이 아담해 창문을 열면 아이들이 풀에서 노는 모습이 한눈에 보이고, 산속에 자리해 한적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았다. 어느 하루 아침부터 비가 내렸는데 숲속에 울리는 새들의 지저귐과 빗소리가 아직도 영화의 한 장면처럼 머릿속에 남아 있다. _ 하연지(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렉터) 


73 잉카테라
페루 탐보파타 국립보호지구 



페루 남부 아마존 정글 한가운데에 위치한 잉카테라 Inkaterra는 열대우림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자연과 다채로운 생태계를 몸소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로지. 아마존 전통 가옥을 그대로 재현한 카바나 객실과 안락한 목제 가구, 친환경 욕실을 갖추고 있다. 캐노피 워크 웨이, 정글트레킹, 보트 투어 등 아마존이기에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도 다채롭다. _ 조다혜(페루관광청 홍보팀장) 


74 두싯 타니 몰디브
몰디브 무다후 



도심과 콘크리트를 탈출해 자연 속 휴양의 절정을 만끽할 수 있는 두싯 타니 몰디브Dusit Thani Maldives. 특히 바다 위에 세운 워터 빌라에 투숙하면 원할 때마다 바로 방에서 나와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고 프리이빗 풀도 딸려있어 휴양을 오롯이 즐길 수 있다. _ 강민지(일러스트레이터) 


75 포시즌스 텐티드 캠프 
골든트라이앵글 태국 치앙라이 



메콩강이 내려다보이는 정글에 18채의 텐트로 이루어진 럭셔리 프라이빗 글램핑 호텔, 포시즌스 텐티드 캠프 골든트라이앵글Four Seasons Tented Camp Golden Triangle은 대자연과 하나가 될 수 있는 곳. 외딴곳에 있는 만큼 외부와 차단되어 온전히 자연에 집중할 수 있다. 새소리에 눈을 떠 코끼리와 아침 식사를 하고, 정글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곳. _ 여하연(<더트래블러> 편집장) 


76 알 마하, 럭셔리 컬렉션 데저트 리조트 & 스파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사막 보존구역 안에 위치한 알 마하, 럭셔리 컬렉션 데저트 리조트 & 스파Al Maha a Luxury Collection Desert Resort & Spa. 아라비안 오릭스, 가젤이 시선 닿는 곳곳에 함께하고, 새소리와 바람 소리, 뜨거운 태양 빛으로 가득한 곳이다. 모든 룸이 독채 풀빌라로 이뤄져 있어 사막의 작은 순간마저 오롯이 누릴 수 있다. _ 조소민(반클리프 아펠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77 카파마 카룰라
남아프리카공화국 호스프루잇 
크루거 국립공원 인근에 자리한 카파마 카룰라Kapama Karula는 야생의 자연과 느긋한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사파리 로지다. 이른 새벽 기린이 나무의 풀을 뜯어 먹는 시간에 맞춰 사파리 드라이브를 하고 리조트로 돌아오면 아침 식사가 준비돼 있다. 동물들도 낮잠을 자는 한낮에는 느긋하게 수영을 즐기고 오후에는 사파리 드라이브를 나가 사바나 초원 위를 물들이는 노을을 보며 와인이나 맥주를 홀짝인다. 그리고 야외에서 아프리카식 바비큐 디너를 만끽하며 하루를 마무리한다. 매 순간 드라마틱한 경험을 하다 보면 며칠이 순식간에 지나간다. _ 우지경(여행 작가) 


78 오아시스 앳 데스밸리
미국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데스밸리에 위치한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리조트인 오아시스 데스밸리The Oasis at Death Valley. 사막 한가운데에 위치해 일부 스폿에서는 와이파이가 미약할 정도지만 복잡한 도심 생활에서 벗어나 온전히 자연과 함께 휴양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곳이다. _ 정홍선(FCA 코리아 지프 PR 매니저) 


■ 관련 기사
- THE BEST HOTEL & RESORTS
- HOSPITALITY
- UNIQUE EXPERIENCE
- CLASSICAL
- EAT & DRINK
- CITYSCAPE
- ART & DESIGN
- ARCHITECTURE
- HIDEAWAY
- WELLNESS
- RELAXING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9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