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여행용 트렁크와 비즈니스 가방 컬렉션

TUMI, New Wave of Enlightenment

이번 시즌 투미는 ‘계몽사상’에 근간을 두었다. 익숙한 관습에서 벗어난 인간의 이성적이고 창조적인 사고를 기반으로 전혀 새롭고 신선한 여행용 트렁크와 비즈니스 가방을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반영한 것. 이것이 바로 1975년 설립 이래 최고 품질에 우수한 기능성과 혁신적 기술력을 더한 투미 제품의 특별함이자 저력이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스포티 무드를 결합한 ‘애쉬톤’ 컬렉션.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으로 왼쪽의 카본 컬러 ‘말로우Marlow’ 백팩은 온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풍긴다. 동일한 카본 컬러의 ‘돌튼 플랩Dolton Flap’ 백팩은 가운데 자석형 봄베이Bombay 여밈 장치의 기능적 디테일을 더했다. 모두 투미.


최상의 알루미늄에 독창적인 카본 파이버 텍스처로 아름다운 외관과 견고함을 고루 갖춘 ‘19 디그리Degree 알루미늄’ 캐리어. 2개의 TSA 록 스냅 잠금장치를 통해 가방을 손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특허 받은 X-브레이스 45 시스템을 적용한 3단계 접이식 손잡이와 4륜 듀얼 휠 등이 편리한 이동을 돕는다. 이번 시즌에는 새롭게 ‘텍스처 실버texture silver’ 컬러를 추가했다. 투미.


브랜드의 핵심 라인 ‘알파 3’ 컬렉션의 인터내셔널 듀얼 액세스 4휠 캐리온 캐리어. 특허 받은 FXTⓇ SS 방탄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견고함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장거리 여행에 어울리는 블랙 크롬 모델로 내부에 빌트 인 USB 포트를 장착해 전자 기기를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애쉬톤’ 컬렉션의 ‘깁슨Gibson’ 슬림 브리프케이스. 남성적 강인함이 느껴지는 카본 컬러로 마그네틱 봄베이 플랩, 지퍼, 러기지 태그 같은 기능적 디테일을 갖췄다. 모두 투미.


대표 여성 라인 ‘보야져Voyageur’ 컬렉션의 ‘하퍼Harper’ 백팩.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만 단독으로 만날 수 있는 블랙 컬러에 ‘건gun 메탈’ 하드웨어로 어떤 의상과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나일론 소재라 가볍고 실용적이다. 투미.


남성 모델 중 인기가 많은 ‘알파 브라보’ 컬렉션. 이중 ‘노만Norman’ 백팩은 시즌 컬러인 블러시드brushed 블루를 적용한 모델로 가방 상단의 네임 태그 부분과 지퍼를 포인트로 장식해 독창적인 멋을 뽐낸다. 백팩과 서류 가방을 대체할 수 있는 ‘해리슨Harrison’ 컬렉션의 ‘글랜Glen’ 슬링 백. 태블릿과 휴대폰 등을 넣을 수 있는 다양한 주머니를 장착해 활용도가 높다. 모두 투미.


한국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알파 브라보’ 컬렉션의 ‘커트랜드Kirtland’ 백팩. 네이비블루와 블랙 2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토트백으로 연출할 수 있는 가방 상단의 손잡이와 중앙의 포켓 장식을 비롯한 여러 유용한 지퍼 디테일이 기능적인 면을 만족시킨다. 투미.



어시스트  김원빈  |  비주얼 디자인  권진영  |  제품 협조  투미(539-8160)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9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