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독특한 경험과 이색 체험이 특별한 기억으로 남는 곳

UNIQUE EXPERIENCE

9 원 사우스 호텔 마이애미
미국 마이애미



햇살 가득한 루프톱 레스토랑과 수영장, 귀여운 나무 토큰 스타일의 룸 키, 호텔 곳곳을 싱그럽게 물들인 식물과 친환경적 건축 요소가 숙박하는 내내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해준 원 사우스 호텔 마이애미1 South Hotel Miami. 특히 호텔에서 진행하는 아트 & 컬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가 흥미로웠는데 평일 오후 로비 라운지에서 자신의 이름을 활용해 시를 짓고 그 자리에서 타이핑해준 이벤트가 기억에 남는다. _ 박세은(라프레리 프로덕트 매니저)


10 하얏트 실라라 칸쿤
멕시코 칸쿤



하얏트 실라라 칸쿤Hyatt Zilara Cancun 은 무제한 제공하는 술, 음료, 식사 외에도 이색 프로그램이 다채로워 머무는 재미가 컸다. 스쿠버다이빙 입문, 공예품 만들기 등의 강좌는 물론 매일 저녁 공연이 펼쳐지고 신나는 음악과 함께 거품 파티도 즐길 수 있다 핫한 여름휴가를 원한다면 강추! _ 정승택(제일기획 UAE 그룹장)


11 아르마니 호텔
이탈리아 밀라노



1층부터 아르마니의 정체성이 담긴 숍과 북 스토어, 뱀부 바, 리스토란테가 발길을 붙드는 곳. 건물 외관의 디테일한 장식품은 물론 룸에 놓인 프리베 퍼퓸과 보디로션, 물 한 병까지 말 그대로 ‘아르마니 유니버스Armani Universe’를 만날 수 있었다. 하이 럭셔리 브랜드의 가치를 확인할 수 있는 곳! _ 이승민(어뮤즈 마케팅 이사)


12 델피 로지
아일랜드 코네마라
델피 로지Delphi Lodge는 매년 방문하는 투숙객들이 가족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곳. <스타워즈> 등 SF 영화의 단골 배경이 된 골웨이 지역에 자리한다. 아름다운 자연 속 약 4km2(약 120만 평) 규모의 대지 위에 1830년대 세운 대저택, 13개의 널찍한 객실이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저녁이면 커다란 테이블에 모든 투숙객이 둘러앉아 이야기를 나누며 상주하는 셰프가 인근에서 나는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음식과 카브에 가득한 200여 종의 와인을 즐길 수 있다. _ 김호(더랩에이치 대표)


13 니히 숨바
인도네시아 발리



발리섬 동쪽에 위치한 숨은 보석 같은 섬, 숨바 아일랜드의 니히 숨바Nihi Sumba. 어디에서도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다채롭다. 트레킹 후 절벽 위에 위치한 야외 스파에서 마사지로 마무리한 스파 사파리부터 프라이빗 비치에서 전문 서퍼에게 남편과 단둘이 받은 서핑 레슨, 막 부화한 아기 거북이를 바다로 돌려보낸 감격스러운 순간까지. 인생에서 오래 기억될 경험이었다. _ 권유진(<신세계> 매거진 패션 & 뷰티 디렉터)


14 25아워즈 호텔 비키니 베를린
독일 베를린



19세기에 문 연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동물원 앞에 위치한 25아워즈 호텔 비키니 베를린25hours Hotel Bikini Berlin. 머무는 내내 도심 한가운데에서 알람 대신 다채로운 동물 소리로 아침을 시작하는 묘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공원 뷰’로 예약하기를 추천하며, 시간이 허락한다면 호텔에서 자전거를 렌털해 동물원을 한 바퀴 돌아보길! _ 우해미(뉴프레스 콘텐트 디렉터)


15 이온 어드벤처 호텔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이온 어드벤처 호텔ION Adventure Hotel은 산속에 숨은 듯 자리한 호텔로 따로 오로라 헌팅을 가지않아도 운이 좋으면 오로라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자고 있는데 친절한 컨시어즈가 오로라를 보라며 전화까지 해주어 더욱 고마웠던 기억이 있다. 호텔 야외 온천은 인스타그램 핫스폿으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눈이 오는 시즌에 꼭 가보길 추천한다. _ 허수돌(컬렉트 대표)


■ 관련 기사
- THE BEST HOTEL & RESORTS
- HOSPITALITY
- UNIQUE EXPERIENCE
- CLASSICAL
- EAT & DRINK
- CITYSCAPE
- ART & DESIGN
- ARCHITECTURE
- HIDEAWAY
- WELLNESS
- RELAXING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9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