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레드 립의 매력

Red Power

빨간 립스틱은 하이힐을 신은 것처럼 자신감 있는 애티튜드를 완성하는 힘이 있다. 피부 톤을 단숨에 화사하게 밝혀줄 뿐만 아니라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기분 전환까지 돕는 레드의 마법!



1 르 루즈 #332 밝고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하는 쿨 톤 레드 컬러. 가볍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입술에 선명한 색을 빈틈없이 입혀주니 언제 어디서든 빠르게 드레스업할 수 있다. 지방시.
2 립 크리스탈 #카넬리안 체리 레드 컬러에 화려한 글리터를 첨가했다. 메탈릭한 펄 입자가 어느 각도에서나 입술을 빛나게 도와줄 테니 레드 컬러를 특별하게 즐기고 싶은 날 선택해볼 것. 샹테카이.
3 립스틱 S #T404 잉크처럼 짙어 보이는 색과 달리 틴트처럼 혈색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립스틱. 립밤처럼 입술에 미끄러지듯 발리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안나수이.
4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859 시선을 압도하는 짙은 레드 컬러를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밤 타입 립스틱. 미세한 글리터가 들어 있어 입술에 별빛이 쏟아진 듯 반짝임을 더해준다. 디올.




5 루쥬 볼륍떼 샤인 #84 립글로스를 따로 바르지 않아도 윤기 넘치게 표현되는 진한 베리 컬러. 혈색을 살리고 싶을 때 쓱쓱 바르면 즉각적으로 얼굴에 생기가 돈다. 입생로랑 뷰티.
6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 #1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손이 갈 밝은 레드 립. 한 번만 발라도 광택이 살아나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니 시선이 자꾸만 갈 수 밖에. 숨37˚.
7 루즈 G립스틱 매트 #24 클래식 레드의 순수한 매력을 온전히 담아낸 매트 타입 립스틱. 강렬한 컬러를 오랫동안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블랙 시드 오일을 추가했다. 겔랑.
8 메소드 인 더 매드니스 #레클레스 레드 붉게 타는 노을을 연상시키는 컬러가 특징. 비타민 E를 함유해 입술에 버터처럼 녹아들고 본연의 입술 색처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립스틱 퀸 by 라페르바.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9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