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TREND

Pin Play

레트로 트렌드에 발맞춰 화려하게 컴백한 헤어핀 스타일을 <럭셔리> 뷰파인더 앞으로 소환했다. 완벽한 포인트로 활약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의 마침표가 되어줄 6가지 헤어핀 플레이!

Gold Crown
가느다란 실핀으로 대담한 매력을 표현한 룩. 업 스타일로 연출한 머리에 귓바퀴를 따라 골드와 실버 컬러 실핀을 위아래로 교차해 꽂으며 화려하게 연출했다. 눈가는 실핀의 뾰족한 형태와 어울리도록 아이라이너로 끝부분을 날렵하게 뺐다.


보석 장식의 블랙 원피스는 마이클 코어스. 이어링은 까르띠에.

Vertical Point
굵은 웨이브에 컬러 핀으로 경쾌한 느낌을 주었다. 가운데 가르마를 탄 다음 아이론으로 웨이브를 굵게 만들고 헤어핀을 세로 방향으로 꽂아 고정한 것이 전부. 속눈썹 위쪽은 블루, 아래쪽은 퍼플로 헤어핀과 같은 컬러의 마스카라를 사용해 위트를 더했다.


블랙 톱 원피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링은 타사키.

Wheel Style
헤어 핀으로 금빛 물레방아를 완성했다. 모발 섹션을 작게 잡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동그랗게 말아준 다음, 세네 개의 핀을 수레바퀴처럼 교차되도록 꽂은 것. 눈가에도 골드 컬러를 동일하게 사용했고 두 뺨은 피치 컬러로 은은하게 물들였다.


블랙 원피스는 자라. 이어링은 두컨셉. 링은 아뜰리에 901.

Rainbow Cap
색색의 실핀으로 위트를 더한 헤어스타일. 동아줄처럼 빙글빙글 꼬아 올린 머리를 투명 고무줄로 고정한 다음 컬러 실핀을 수직으로 꽂아 바늘꽂이처럼 연출했다. 핵심은 이마의 빈 자리를 빽빽하게 채운 다채로운 컬러의 실핀. 남은 머리는 하나로 모아 반으로 접어 묶었다. 베이스 메이크업은 최대한 가볍게 마치고 블랙 컬러 보석 장식을 얼굴 곳곳에 붙여 독특함을 더했다.


스터드 장식의 블랙 드레스는 에르메스.

Candy Crush
머리를 두 갈래로 땋고 화려한 헤어핀을 가득 꽂아 발랄한 분위기를 냈다. 밑으로 내려갈수록 헤어핀 모양에 변주를 준 것이 특징. 위쪽은 땋은 머리 사이사이에 동그란 장식의 핀을 숨기듯 꽂았고 중간부터는 방향과 컬러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핀을 장식했다.


블랙 톱은 로우클래식.

Jewel Pin
투박한 헤어핀과 레트로풍 이어링의 만남. 모발 전체를 웨이브 스타일로 연출하고 구불구불한 텍스처가 드러나도록 집게 핀으로 고정시켰다. 여기에 보석 장식 이어링을 집게 핀에 걸어 화려한 느낌을 배가한 것. 눈가에는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를 은은하게 펼치고 입술은 오렌지 브라운 컬러로 물들여 그윽하게 마무리했다.


원피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이어링은 케이트앤켈리, 제이미 앤 벨, 젬마알루스.

모델 카시아S(@JS에이전시) | 헤어 백흥권 메이크업 박수연 | 스타일리스트 박선용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9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