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ART FOR BEAUTY

Heart Signal

심장의 모양을 닮아 사랑을 상징하는 마크로 사용되어온 하트.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하트 모티프를 품은 영화 속 캐릭터를 불러모았다.

Lolita
영화 <로리타>의 포스터에는 싱그러운 분홍색 뺨에 하트 선글라스를 낀 여주인공이 등장한다. 엄마 화장품을 몰래 바른 듯 미숙한 화장법이 로리타 룩의 핵심. 체리 레드 컬러의 립 잉크를 스펀지에 묻혀 눈가에서 두 뺨에 이르는 부위를 물들이고, 입술 역시 같은 색을 진하게 올린 뒤 경계를 흐려 번지게했다. 헤어는 웨이브를 구불구불하게 넣고 하나로 묶은 다음 앞머리를 바람에 날리듯 마무리했다.


선글라스는 유니팝콘. 이어링은 판도라.

Suicide Squad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할리퀸은 주위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조커와 뜨겁게 사랑한다. 그녀의 얼굴을 장식한 작은 하트 모양 타투를 모티프로 얼굴 전체에 빨간색 하트 무늬를 새겼다. 속눈썹에는 블랙 마스카라를 여러 번 겹쳐 발랐고, 한쪽 눈꺼풀은 블루 컬러 섀도로 포인트를 주었다. 헤어는 양 갈래로 나눠 높이 올려 묶고 고무줄을 여러 번 둘러 펑키하게 완성한 것이다.


레터링 티셔츠와 이어링은 모두 디올.

The Patsy
1920년대 영화 <팻시>에는 언니의 애인을 짝사랑하는 퍼트리샤 역의 마리온 데이비스가 등장한다. 그녀를 상징하는 건 하트 모양의 앞머리. 신비로운 붉은 머리 색에 맞춰 눈가와 입술을 모두 브릭 레드로 발랐다.


벨벳 드레스는 랭앤루. 이어링은 젤라시.

Alice In Wonderland
팀 버튼의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하트 퀸은 겉은 차갑지만 속으로는 사랑을 갈구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다. 화이트 컬러 파우더로 얼굴 한가운데에 하트를 그린 후, 레드 펄 섀도로 눈가를 진하게 물들였다.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여왕의 립 메이크업은 레드 립스틱을 브러시에 묻혀 정교하게 완성한 것. 헤어는 잔머리 한 올 없이 깔끔하게 빗어 번 스타일로 연출했다.


블랙 드레스는 비바탐탐. 이어링과 초커는 모두 누누핑거스.

HEART BEAT
꽁꽁 언 마음을 무장해제시켜줄 열정적인 레드와 두근거리는 하트 아이템.




선글라스는 유니팝콘. 하트 이어링은 누누핑거스.
1 루쥬 볼륍떼 샤인 발렌타인 콜렉터 #45 촉촉한 질감이 돋보이는 밝은 레드 컬러. 생기를 더하고 싶을 때 제격이다. 입생로랑.
2 쉬머 러쉬 팔레트 콜렉터 4가지 아이섀도, 2가지 립 & 치크로 구성한 멀티 메이크업 팔레트. 핑크와 코럴, 펄 라벤더 등 사랑스러운 컬러로 가득하다. 입생로랑.
3 옹브르 프리미에르 크림 아이섀도 #864 영롱한 펄 핑크 컬러의 섀도로 눈가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발린다. 샤넬.
4 로스트 체리 립 컬러 입술 위에서 루비처럼 반짝이는 체리 레드 컬러가 특징. 바를 때마다 은은하게 퍼지는 체리 향도 인상적이다. 톰 포드 뷰티.
5 2019 압솔뤼 루즈 발렌타인 #368 핫 핑크 컬러와 하트 모양의 불렛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배가한 립스틱. 랑콤.
6 치크 팝 #21 수채화처럼 맑은 발색이 돋보이는 핑크 블러셔. 실크처럼 부드러운 제형도 매력이다. 크리니크.
7 슈가 오키드 립 트리트먼트 SPF 15 이비자에서 자라는 화려한 야생 꽃에서 영감 받아 만든 푸크시아 핑크 컬러의 립 케어 제품. 프레쉬.
8 더블러시 #30 농염한 다홍색 블러셔로 바르는 즉시 얼굴에 혈색이 살아난다. 어딕션.
9 라파인드 립 루미나이저 #6 달콤한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파스텔 핑크 컬러의 립스틱. 입술 온도에 맞춰 부드럽게 녹아들며 광택을 더한다. 끌레드뽀 보떼.
10 모자이크 글로우 블러쉬 #파이어클레이 코럴 레드 컬러의 블러셔를 중심으로 샴페인 컬러의 하이라이터, 구릿빛 브론저를 하나에 담았다. 나스.


사진 김래영(제품) | 헤어 김승원 | 메이크업 이나겸 | 스타일리스트 남혜미 모델 모간(@모델디렉터스) | 어시스턴트 김슬기, 황보소연 제품 협조 끌레드뽀 보떼(080-564-7700), 나스(6905-3747), 랑콤(080-001-9500), 샤넬(080-332-2700), 어딕션(080-568-3111), 입생로랑(080-347-0089), 크리니크(3440-2773), 프레쉬(080-822-9500), 톰 포드 뷰티(3440-2760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9년 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