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인스타그램의 인기 여행지와 최신 크루즈 룩

Stylish Destination

멋진 풍광과 흥미로운 모험으로 여행의 로망을 자극하는 인스타그램 속 사진들. 전 세계가 열광하는 여행 인플루언서들의 사진첩에서 최근 떠오른 인기 여행지를 모았다. 이번 시즌 크루즈 컬렉션을 참고해 각 도시에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도 함께 제안한다.

KYOTO @girleatworld



멜리사 히에Melissa Hie는 거리의 풍경 속에 현지 길거리 음식을 함께 담아낸다. 사진은 일본 교토의 니넨자카 지역에서 일본식 경단인 아게단고를 들고 촬영한 것. 교토는 세계문화유산만 17가지를 보유한 관광 명소로, 과거 헤이안 시대의 전통과 유산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멜리사의 유쾌하고 먹음직스러운 사진은 웹사이트(girleatworld.net)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STYLING TIP 지방시는 일본 문화와 복식을 참고해 주 름 장식과 벨트를 활용하고 레드와 블랙, 핑크 등을 배색한 강렬한 룩을 선보였다. 일본 여행의 파트너로 이보다 멋진 선택이 있을까?


ARIZONA @tuulavintage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의 제시카 스테인Jessica Stein은 여행 사진뿐 아니라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로도 인기가 높다. 현재는 희귀 염색체 질환을 앓고 있는 딸 루미의 엄마로서, 아이와 가족 사진에 정성을 쏟는 중이다. 유타와 애리조나 여행 사진을 올리며 ‘상상보다 훨씬 아름다웠다’고 전한 그녀. 배경에 어울리는 데님 룩으로 역시나 뛰어난 센스를 발휘했다.

STYLING TIP 디올은 멕시코의 강인한 여성 기수들 에게서 영감을 받아 가죽과 레이스가 어우러진 정교한 룩을 선보였다. 알렉산더 맥퀸의 빅토리아풍 컬렉션 역시 애리조나의 풍광과 잘 어울린다.


TAIWAN @doyoutravel





잭 모리스Jack Morris와 그의 여자 친구 로런 불렌Lauren Bullen은 환상적인 모험 사진으로 280만 유저를 사로잡았다. 최고의 사진을 위해 때로는 위험을 감수하고 때로는 오랜 시간 공들이지만, 매 순간을 즐기고 자신만의 방식을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이들은 강조한다. 두 사람은 지난가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후원을 받아 대만을 여행했다.

STYLING TIP 정교한 패턴과 이국적인 색감으로 완성한 보테가 베네타의 리조트 룩을 입고 대만의 맛집을 탐방해보자. 편안하고 활동성이 뛰어난 터틀넥 니트와 미디 스커트,
쇼츠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LISBON @delafard



런던 태생인 델라 파드Dela Fard의 사진첩은 화려한 의상과 액세서리 덕분에 하나의 패션 화보 같다. 그녀는 친구들뿐만 아니라 때때로 전속 사진작가의 도움을 받아 촬영하는데, 개를 특별히 좋아하는 덕분에 곳곳에서 개와 함께 찍은 사진도 볼 수 있다.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에서는 도시의 상징인 노란색 트램을 배경으로 강렬하고 스타일리시한 포즈의 사진을 선보였다.

STYLING TIP 소박한 도시 안에 색색의 건물들이 자리 잡은 리스본. 섬세한 소재와 산뜻한 컬러, 우아하고 활동적인 실루엣을 자랑하는 펜디 컬렉션이 도보 여행의 기쁨을 한층 더해줄 것이다.


MALDIVES @krumble




Chanel 
인도양의 따듯한 수온과 찬란한 햇빛 덕분에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호섬’으로 불리는 몰디브. 키라 럼블Keira Rumble의 사진 속 몰디브에서도 여유와 자유로움이 느껴진다. 키라는 초기에 음식 블로거로 활동했고, 체중 감량을 위해 여행을 시작했다. 그녀는 오늘날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품 크럼볼Krumballs을 판매하는 크럼블드 푸드의 창립자 겸 CEO다.

STYLING TIP 크루즈에서 영감 받은 샤넬의 크루즈 컬렉션은 선상과 리조트에서는 물론 해변에서도 완벽하다. 편안한 의상에 스트라이프 패턴과 색색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줄 것.


ABU DHABI @pilotmadeleinepresets



계정 아이디에 숨겨져 있는 힌트처럼, 실제로 조종사 면허를 갖고 있기도 한 마델라이네 슈나이더-바이펜바흐Madeleine Schneider-Weiffenbach는 2015년부터 소셜 미디어에 자신의 일상을 공개해왔다. 아랍에미리트의 수도인 아부다비는 광활한 사막 한가운데에 기하학적인 초고층 빌딩들이 자리 잡은 이색적인 도시. 마델라이네의 사진에서도 도시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STYLING TIP 광택 있는 소재와 날카로운 커팅으 로 미래적인 분위기를 발산한 루이 비통의 컬렉션은 아부다비 같은 첨단 도시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CAPPADOCIA @izkiz




Miu Miu
제니퍼 투펜Jennifer Tuffen의 인스타그램은 아찔할 만큼 밝고 선명한 색깔로 가득하다. 과감한 앵글과 재기 발랄한 연출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수십 개의 열기구가 어우러진 저녁노을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의상과 소품까지 세팅한 터키에서의 사진은 그녀의 스타일을 잘 보여주는 예. 마치 동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 낭만적인 기분에 젖게 한다.

STYLING TIP 동서양을 융합한 문화와 환상적인 자연 풍광이 어우러 진 터키의 중부 지역 카파도키아. 일상에선 다소 대담해 보이는 구찌의 컬렉션도 이곳에서라면 완벽하게 녹아들지 않을까?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9년 1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