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겨울 피부에 추천하는 마스크

SOS Mask

에센스 한 병을 통째로 바르고 싶을 만큼 거칠고 건조한 겨울 피부에 추천하는 마스크. 10분 후 즉각적인 피부 변화가 기대되는 제품만 모았다.



1 화이트 루센트 파워 브라이트닝 마스크
화이트닝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멜라닌이 피부 밖으로 빠져나올 수 있게 돕는다. 약한 전기 흐름, 즉 ‘이온 테라피’를 적용했기 때문에 가능한 일. 시트에 옆 트임을 내 얼굴에 편하게 잘 맞는다. 시세이도.

2 유스 레볼루션 래디언스 마스크
밀착력과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극세사 소재 시트를 얼굴은 물론 턱선까지 감쌀 수 있게 3단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 덕분에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백모란과 녹차 다당체 성분이 더 넓고 촘촘하게 전달된다. 아모레퍼시픽.

3 제니피끄 하이드로겔 멜팅 마스크
유산균 추출 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가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을 주어 빛나는 광채 오라를 선사한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건 완벽하게 밀착되면서 활성 성분이 빠르게 녹아들게 만드는 하이드로겔 멜팅 포뮬러 시트 덕분. 랑콤.

4 수퍼 레스토러티브 인스턴트 리프트 세럼 마스크
피부 처짐, 밀도 저하, 주름, 광채 부족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는 것이 목표. 목까지 덮이는 시트를 귀에 걸 수 있어 고정력이 남다르다는 점과 플로럴 프루티로 시작해 바닐라로 마무리되는 향이 시트를 붙이고 있는 15분을 더욱 편안하게 만든다는 점에도 주목할 것. 클라란스.




1 겐조키 세럼 인 어 마스크
강력한 보습 작용을 하는 히알루론산, 수분 유지력을 높이는 은방울꽃,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화이트 로투스 성분이 듬뿍 담긴 한 병의 세럼을 한 장의 마스크로 만들었다. 흡수성이 뛰어난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로 20분간 얼굴을 촉촉하게 적시고 나면 피부가 부드럽고 팽팽해 보인다. 겐조.

2 윤조마스크
‘윤조에센스’의 주원료인 ‘자음단TM’을 시트 마스크에 담아내 피부 균형을 맞추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영양, 생기, 탄력 등 총체적 균형을 바로잡아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덕에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붓결까지 기대할 수 있다. 끈적임 없는 마무리와 은은한 허브 향 역시 손이 가게 만드는 이유. 설화수.

3 비타 드 레브 마스크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하는 세이지잎과 로즈메리잎 추출물을 듬뿍 담았다. 프리미엄 코튼 소재로 제작해 답답한 느낌 없이 편안하게 밀착되는 것이 강점. 10분 후 마스크를 제거하고 나면 거칠고 민감했던 피부가 부드럽게 변해 있다. 데코르테.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9년 1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