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피부는 정성을 들인 만큼 건강해진다

Beauty Ritual

피부는 정성을 들이는 만큼 건강해진다. 화장대 앞에 앉아 천천히 숨을 고르고, 부드러운 동작으로 정확하고 여유롭게 제품을 바르는 시간이 필요하단 의미. 아름다운 의식을 완벽히 마치기 위한 뷰티 브랜드의 제안이 여기 있다.



달팡

8-플라워 넥타 에센셜 오일 엘릭시르
젊은 피부 특유의 윤기를 되찾아주는 것은 물론 충분한 영양 공급으로 건조함을 개선하고 탄력을 되살린다.
RITUAL 다섯 방울 정도 덜어 얼굴과 목에 원을 그리면서 아래쪽으로 쓸어내리듯 바른다. 숨을 깊이 들이마시며 향을 맡고 쇄골 안쪽을 손가락 끝으로 가볍게 누르면서 숨을 내쉬는 동작을 3회 반복하며 림프절을 연다. 양손을 모아 코를 감싼 뒤 손바닥을 얼굴에 밀착시킨 상태로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밀어낸 후 다시 아래로 쓸어내린다. 그런 다음 양 손바닥은 가슴에, 손가락은 쇄골 부분에 올려 가볍게 누르는 것을 3회 반복하면 노폐물이 배출된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청아지향
아침·저녁 세안 직후에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자생력, 생기, 탄력 등 피부 균형을 잡아준다. 심신 안정을 돕는 5가지 향기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
RITUAL 2~3회 정도 눌러 내용물을 덜어낸 후 양 손바닥을 모아 향을 깊게 맡으며 호흡을 고른다. 그런 다음 피붓결을 따라 손끝으로 펴 바르는데, 마지막엔 손바닥으로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 흡수를 돕는다.


끌레드뽀 보떼
래디언트 멀티 리페어 오일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깊은 보습과 광채를 선사하는 멀티 오일.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주름을 개선하는 효과도 있다.
RITUAL 아침 세안 후 오일 여섯 방울을 손바닥에 떨어트린다. 양손을 살살 비벼 기분을 편안하게 이끄는 플로럴 향을 두어 번 호흡한 뒤 볼, 입가, 콧방울, 콧대에서 이마, 눈 주변, 얼굴 전체 순으로 마사지하듯 바른다. 얼굴에 물기가 남아 있을 때 진행하는 게 효과를 끌어올리는 비결.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분은 한 방울을 더해 지그시 눌러 흡수시킨다


오엠
페이스 토닉 밤
밤사이 림프 순환을 촉진해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제품. 아침이면 얼굴이 탄력 있고 촉촉하게 변한다.
RITUAL 콩 두 알 정도의 양을 덜어 손바닥으로 문질러 녹인 다음 두 손을 모아 허브 향을 맡으며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힌다. 귀 밑 림프절을 향해 얼굴 전체를 둥글게 마사지한 후 티슈로 가볍게 덮어 번들거림을 덜어내는 것이 방법. 관자놀이, 얼굴 옆 선, 목선, 쇄골을 거쳐 겨드랑이로 이어지는 림프절을 따라 마사지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겔랑
오키드 임페리얼 오일
피부 깊은 곳까지 풍부하게 영양을 공급해 탄력을 강화하고 노화의 징후를 감소시킨다. 오일이지만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매끄럽게 마무리되는 것 또한 장점.
RITUAL 1단계로 크림을 얼굴에 얇게 바른 후 손바닥으로 뺨과 이마를 지그시 눌러 흡수시킨다. 턱부터 눈 아래까지 손가락으로 가볍게 쓸어 올린 후 3초간 눌렀다가 다시 눈썹부터 이마까지 쓸어 올리는 동작을 반복하는 것이 2단계. 3단계엔 검지를 윗입술 위에, 중지를 아랫입술 밑에 놓고 3초간 누른 뒤 귀 쪽으로 쓸어 올리며 마무리한다.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럭스 크림 프리미어
영양 공급 및 피부 재생 촉진에 탁월한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팽팽하게 끌어올린 듯 탄력 넘치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RITUAL 매일 아침과 저녁 토너 다음 단계에 사용한다. 눈가를 피해 얼굴과 목, 목선 전체에 바르되 안에서 밖, 아래에서 위로 방향을 잡고 손에 가볍게 힘을 주어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프레쉬
크렘 앙씨엔느
수분 손실을 막는 성분 덕에 하루 종일 피부가 촉촉하게 느껴지는 것은 물론 즉각적으로 매끄러워지는 효과도 있다.
RITUAL 제품을 100원짜리 동전 크기만큼 덜어 손가락 마디 부분에 올린 다음 반대쪽 손을 밀착시켜 천천히 비비면서 체온으로 충분히 녹인다.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바르며 마사지하는 것이 기본, 목과 가슴까지 사용할 수 있다. 영양이 풍부해 소량만 써도 충분하다.


디올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라 크렘므 뤼미에르
번들거림 없이 가볍게 스며들어 피부에 화사한 광택을 선사하는 브라이트닝 크림. 늘어진 모공을 견고히 가꾸고 피부 빛이 밝게 되살아나도록 돕는다.
RITUAL 손가락 끝으로 안쪽에서 바깥쪽을 향해 작은 원을 그리면서 마사지해 스킨케어를 잘 받아들이도록 준비한다. 크림을 바를 때 목에서 데콜테 방향으로 쓸어 내리는 동작은 피부 톤을 균일하게, T존에서 양쪽 위로 향하는 동작은 얼굴 윤곽을 명확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표정 주름을 줄이고 싶다면 이마를 부채 모양으로 쓸어 올리며 마사지할 것.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8년 1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