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얼굴을 도화지 삼아 자유롭게 완성한 플레이 메이크업

Playground

계절과 타협할 필요 없다. 손에 닿는 대로 컬러를 잡아 들고 얼굴을 도화지 삼아 자유롭게 완성한 플레이 메이크업.

옐로 크림 섀도를 납작 브러시에 묻혀 나비 모양이 되도록 눈 주위에 넓게 펴 바르고 눈두덩에만 오렌지 컬러를 덧발랐다. 반짝이는 글리터는 눈썹 위부터 뺨까지 과감하게 얹은 것. 입술에는 그린 컬러 섀도와 글리터를 차례로 발랐다.


니트는 자라. 팬츠는 미쏘니. 이어링은 타티아나.

블루, 핑크, 오렌지, 퍼플 섀도를 준비하고 밝은 색부터 브러시에 묻혀 양쪽 뺨 위에 별을 그렸다. 자로 선을 긋 듯 직선으로 바르되 꼭짓점이 만나지 않도록 길게 빼며 터치한 것이 포인트. 입술은 메탈릭한 레드 립으로 마무리했다.


풀오버는 타미 힐피거. 셔츠와 스커트는 캘빈클라인 진. 이어링은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화이트 펜슬 라이너로 그래픽적인 패턴을 눈가에 스케치한 후 에메랄드, 그린, 레드, 바이올렛 컬러를 각각의 칸 안에 채워 넣었다. 입술엔 펄이 돋보이는 보라색 립스틱을 발랐다.


터틀넥은 CK 캘빈클라인. 티셔츠는 모&코 by 엘리든 플레이. 팬츠는 캘빈클라인 진. 이어링은 타티아나. 벨트는 CK 캘빈클라인.

발색을 위해 흰색 머드 팩을 이마부터 턱까지 넓게 펼쳐 바른 다음 모브, 핑크, 옐로 크림 섀도를 무지개처럼 층층이 덧발랐다. 마지막엔 블랙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강조하고 레드 립스틱을 발랐다.


니트는 베르니스. 스커트는 디올. 이어링은 봉보.

매트한 블루 섀도를 아이홀에 넓게 펴 바른 뒤 레드 톤 블러셔로 언더라인을 물들였다. 무지개 패턴 종이를 길게 잘라 눈 아래에 붙이고, 눈가를 빙 둘러 별 모양 스티커를 붙이며 재미를 더했다. 입술은 핑크 베이지 립스틱을 발라 생기만 준 것.


니트는 에센셜. 이어링은 누누 핑거스.

모델 알리사(모델 디렉터스) | 헤어 안미연 | 메이크업 이나겸 스타일링 남혜미 | 어시스턴트 김연수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8년 11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