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찾은 스타들

Academy Stars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과 식후 행사인 <베너티 페어>의 ‘오스카 파티’를 찾은 셀러브러티들의 스타일 대결.

지난 3월 4일,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이 미국 LA 돌비 극장에서 열렸다. 이 시상식은 2017년 한 해 동안 혼신의 힘을 다해 영화 산업 발전에 기여한 이들의 공을 치하하는 뜻깊은 행사답게 세계적인 영화배우와 감독, 셀러브러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매년 아카데미상만큼이나 높은 관심을 불러 모은 것은 바로 스타들의 초호화 패션! 올해 이곳을 찾은 남성들은 기본에 충실한 고급스러운 블랙 슈트로 우아하고 정중한 매력을 뽐냈고, 여성들은 니콜 키드먼, 제니퍼 가너, 그레타 거윅, 앨리슨 제니처럼 심플한 디자인의 강렬한 원색 드레스를 선택하거나 샌드라 블럭, 헤일리 베넷, 엘리자베스 뱅크스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메탈릭 드레스로 자신만의 개성을 당당하게 드러냈다.



샌드라 블럭은 잭슨 폴록의 작품을 연상시키는 루이 비통의 메탈릭 드레스를 입었다.


순백의 드레스와 클러치백으로 단아한 스타일을 뽐낸 메리 제이 블라이지.


영화배우이자 감독인 그레타 거윅은 노란색 슬립 드레스를 입고 레드 카펫 위에 섰다.


프라다의 블랙 슈트와 레드 드레스를 선택한 영화감독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와 마리아 엘라디아 해저먼 부부.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쉐이프 오브 워터>로 작곡상을 수상한 알렉상드르 데스플라와 프랑스 뮤지션 도미니크 솔리 레모니에의 의상은 모두 발렌티노.


랄프 & 루소의 프린지 드레스와 로저 비비에의 ‘부아트 드 뉘’ 클러치백을 매치한 엘리자베스 뱅크스.


메탈릭 볼레로를 연출한 것 같은 블랙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인 트레이시 엘리스.


정열적인 레드 드레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앨리슨 제니.


프라다의 블랙 턱시도를 입은 게리 올드먼은 영화 <다키스트 아워>로 남우주연상의 영예를 안았다.


군더더기 없는 더블브레스트 슈트를 입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인 톰 홀랜드.


니콜 키드먼은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튜브 톱 드레스에 화이트 다이아몬드 이어링과 오메가의 주얼리 워치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뽐냈다.


폴 토머스 앤더슨과 마야 루돌프 부부는 간결한 블랙 슈트와 레드 드레스를 입고 나란히 카메라 앞에 섰다.


비비드한 블루 드레스를 입고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제니퍼 가너.


반짝반짝 빛나는 끌로에의 블랙 & 골드 드레스에 싱글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준 헤일리 베넷.


여성스러운 페일 핑크 드레스에 화이트 플라워 장식이 달린 아기자기한 클러치백을 함께 연출한 엘리자베스 모스.


과감한 네온 핑크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비올라 데이비스.


에마 스톤은 분홍색 리본 벨트로 포인트를 준 루이 비통의 팬츠 슈트 룩으로 화제를 모았다.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8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