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황홀한 매력을 지닌 홀리데이 코스메틱

Galaxy Holiday

수많은 별이 모여 이룬 은하수는 바라만 봐도 빠져들 것 같은 황홀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런 은하수의 출구 없는 매력을 닮은 것이 연말이면 찾아오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지금이 아니면 만날 수 없기에 마음을 더욱 동요하게 만든다.

Powder Pact
눈부신 케이스처럼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파우더 콤팩트.



(위부터) 스노우 뷰티 페이스 파우더 2017 리미티드 에디션 기존보다 촉촉한 질감으로 얼굴에 부드럽게 밀착해 피부 톤을 투명하게 만들어준다. 시세이도.
마린 마드레펄라 골드 팩트 SPF 32/PA+++ 자개의 광채를 모사한 콤팩트 파우더로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하고 안색을 밝혀준다. 케이스 역시 천연 자개로 장식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리리코스.
실란 콤팩트 리미티드 에디션 맷돌에서 착안한 ‘파인 그라인딩’ 기술을 적용한 고운 입자의 파우더로 피붓결을 꽃잎처럼 섬세하고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수십 개의 진주를 수공예로 장식한 케이스가 소장 가치를 더한다. 설화수.
2017 홀리데이 바다의 여신 메탈 컴팩트 깃털처럼 가벼운 질감과 뛰어난 커버력을 자랑하는 ‘퍼펙팅 프레스드 파우더’가 홀리데이를 기념해 새 옷을 입었다. 주얼리 디자이너와 협업한 케이스가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에스티 로더.


Highlighter
칙칙한 안색을 밝히고 고급스러운 윤기를 더하는 하이라이터.



(위부터) 메테오리트 골드 펄 파우더 화이트, 핑크, 옐로, 샴페인 총 4가지의 컬러의 펄 파우더를 구슬 형태로 압축해 완성했다. 브러시로 가볍게 쓸어 칙칙한 부위에 터치하면 얼굴에 영롱한 빛을 부여한다. 겔랑.
레 파이에트 반짝이는 스팽글에서 영감을 얻어 로즈 골드와 밝은 핑크 컬러로 완성했다. 브러시에 제품을 묻혀 눈썹 뼈와 콧등, 인중에 바르면 얼굴이 입체적으로 살아나 이목구비가 한층 뚜렷해 보인다. 샹테카이.
페이스 파우더 해피 고 대즐링리 은은한 금빛 펄 입자가 얼굴에 자연스러운 빛을 선사한다. 제품에 눈꽃 모양을 새겨 넣어 화사함을 극대화하는 제품의 효과를 강조했다. 맥.
만 레이 홀리데이 2017 컬러 컬렉션 오버익스포즈드 글로우 하이라이터 더블 테이크 은은한 황금빛 입자가 얼굴에 고급스러운 광채를 더하는 하이라이터. 전설적인 아티스트 맨 레이의 작품에 자주 등장하는 입술 패턴을 새겨 넣어 유니크하게 표현했다. 나스.
캐비어 & 루비 컬렉션 하이라이팅 파우더 밝은 톤의 골드 하이라이터가 얼굴에 건강한 빛을 되살린다. 덧바를수록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어 파티 룩을 완성하기에 제격. 바비 브라운.


Lipstick
강렬한 발색과 화려한 패키지가 눈길을 끄는 립스틱.



(왼쪽부터) 골드 원더스 압솔뤼 루즈 #264 출시 이후 국내에서 일명 ‘MLBB 립스틱’으로 인기를 누린 마른 장미 컬러의 립스틱. 홀리데이를 기념해 골드 글리터로 장식한 케이스에 담아 선보인다. 랑콤.
디오리픽 콜 #751 조각 작품 같은 섬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핑크빛 레드 립스틱. 크리미한 왁스에 진한 농도의 피그먼트를 섞어 부드럽게 발리고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디올.
루쥬 알뤼르 N°1 강렬한 레드 립 컬러로 입술에 빈틈없이 밀착돼 시선을 집중시키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샤넬.
루쥬 쀠르 꾸뛰르 대즐링 라이트 에디션 #르 루쥬 열정과 유혹의 의미를 담은 클래식 레드 컬러. 불꽃을 모티프로 디자인한 패키지 역시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입생로랑.
루쥬 G #글래머러스 체리 밋밋한 얼굴을 단숨에 매혹적으로 바꿔주는 체리 핑크 컬러. 패키지 안에 거울이 내장돼 언제든 드라마틱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겔랑.


Blusher
생기를 더하고 건강한 안색을 되살리는 블러셔.



(위부터) 컴팩트 엑스퍼트 #아이보리 페어 제품 안쪽의 핑크 컬러를 두 뺨에 터치하면 생기가 살아나고 바깥쪽의 연한 핑크 컬러를 콧등과 이마에 펴 바르면 화사함을 강조할 수 있다. 바이테리 by 라페르바.
쿠션 블러셔 #드리미 모브 촉촉한 질감의 쿠션 타입 블러셔로 양 볼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것이 장점. 핑크빛이 감도는 모브 컬러로 그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슈에무라.
제이드 재거 컬렉션 미네랄라이즈 블러쉬 #퍼펙트 브론즈 로즈와 브라운 투톤 컬러가 조화롭게 섞여 있어 성숙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 맥.
마끼아쥬 치크 컬러 #RD444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장밋빛 블러셔. 뭉침 없이 가볍게 발려 마치 홍조처럼 표현된다. 시세이도.
디올블러쉬 #프레셔스 락 보석을 연상시키는 피치 컬러 블러셔가 얼굴에 혈색을 되찾아준다.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린다. 디올.
쉬머링 블러쉬 골드 펄이 가미된 로즈 샴페인 컬러로 얼굴에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폴앤조.


Eye Palette
시즌 한정 컬러로 눈매를 깊고 그윽하게 물들일 아이 팔레트.



(위부터 시계 방향) 캐비어 & 루비 아이섀도우 팔레트 브론즈와 버건디, 코코아, 네이비블루 등 겨울에 잘 어울리는 컬러로 구성한 9가지 섀도로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바비 브라운.
빅토리아 베컴 캡슐 메이크업 컬렉션 아이 팔레트 와인, 그레이, 블랙 등 모던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컬러의 젤 크림 섀도로 바르는 즉시 섹시한 눈매를 완성한다. 에스티 로더.
이그져틱 리디파인 아이 컬러 컬렉션 은은한 브라운 계열부터 포인트 주기 좋은 버건디 컬러까지 총 12가지 색으로 이루어져 사용할 때마다 색다른 느낌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 팔레트. 로라 메르시에.
홀리데이 팔레트 톡톡 튀는 파티 룩부터 모던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총 10가지 컬러를 알차게 담았다. 결점 없는 피부를 완성하는 파우더와 컨실러도 함께 들어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문더스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우주의 행성처럼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핑크, 그린, 퍼플 등 8가지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에 담겨 있다. 어반디케이.


Nail Enamel
화려한 액세서리 없이도 손끝에 당당한 자신감을 부여하는 네일 에나멜.



(위부터) 젤리끄 젤 컬러 코트 #GF336 광택이 뛰어난 바이올렛 컬러가 드레스 업을 돕는 젤 타입 네일 에나멜. 반디.
네일 락커 #댄싱인더스노우 미세한 펄이 섞인 핑크 컬러로 발랐을 때 손이 화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스미스앤컬트 by 라페르바.
네일 컬러 A #원더 딥 블루 보석에 빛을 비춘듯 존재감이 강렬한 오팔 블루 컬러. 안나수이.
홀리데이 라이트 스플래시 네일 에나멜 #스플래시 블랙 진한 블랙에 은은한 골드 펄을 넣은 컬러로 한 번만 발라도 남다른 오라를 표현할 수 있다. 헤라.
네일 라커 글리터 #GT01 반짝임이 남다른 핑크빛 글리터가 촘촘히 들어 있어 액세서리를 따로 하지 않아도 될 정도. 3CE.
디오리픽 베르니 #745 진리와 불변을 의미하는 보석, 가닛의 생생한 레드 컬러를 그대로 옮긴 네일 폴리시. 디올.
베르니 아 옹글 트리오 #골든 릴리 입자가 큰 골드 글리터가 들어 있는 네일 에나멜로 파티 룩에 제격이다. 끌레드뽀 보떼.

어시스턴트 김연수 | 제품 협조 3CE(6952-3122), 겔랑(080-343-9500), 끌레드뽀 보떼・시세이도(080-564-7700), 나스(6905-3747), 디올(080-342-9500), 라페르바(2056-1221), 랑콤(080-001-9500), 로라 메르시에(514-5167), 리리코스・설화수・헤라(080-023-5454), 맥(3440-2645), 바비 브라운(3440-2781), 반디(3443-8009), 샤넬(080-332-2700), 샹테카이(517-0960), 슈에무라(080-022-3332), 안나수이(772-3120), 어반디케이(080-835-0099), 에스티 로더(3440-2982), 입생로랑(080-347-0089), 조르지오 아르마니(080-022-3332), 폴앤조(772-3966)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7년 1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