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패션 아이콘의 감각적인 레더 스타일링

Autumn Leather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오면 가죽 소재의 매력은 절정에 이른다. 케이트 모스, 샤를로트 갱스부르 등 패션 아이콘이 선택한 감각적인 레더 스타일링을 주목할 것.

매끈한 감촉과 은은한 광택이 선사하는 고급스러움은 가죽 고유의 매력으로 통한다. 무두질과 가공 방법에 따라 변화무쌍한 소재로, 부드럽고 가벼운 스웨이드부터 강렬한 분위기의 페이턴트 레더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평소 가죽 아이템을 즐기는 패션 아이콘과 세련된 가죽 의상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셀러브러티를 한자리에 모았다. 이들의 감각적인 스타일에서 올가을을 위한 가죽 스타일링 팁을 한 수 배우는 건 어떨까? 남자라면 톰 홀랜드와 아르노 발루아가 선택한 베이식한 디자인의 크롭트 재킷을! 여자라면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스커트와 원피스를 눈여겨보자.


라이더 재킷과 스키니 진 위에 누드 컬러 시스루 드레스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한 류이페이(유역비).


디올의 지퍼 장식 레더 드레스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한 다리아 스트로쿠스.


에바 헤르지고바는 여성스러운 플라워 자수 장식 시스루 드레스와 상반되는 블랙 라이더 재킷과 선글라스를 연출했다.


베이지색 가죽 재킷과 카키색 팬츠, 브라운 레더 부츠로 세련된 컬러 매치를 선보인 케이트 모스.


샬리즈 테론은 보잉 선글라스와 프린지 장식 톱으로 모던 보헤미안 스타일을 완성했다.


빈티지한 워싱이 돋보이는 발렌티노의 가죽 드레스를 선택한 그리스 아테네 출신의 인플루언서 에반젤리 스미르니오타키.


발렌티노의 매혹적인 플리츠 드레스가 잘 어울리는 모델 아드리아나 아바스칼.


흰색 티셔츠에 검은색 오버올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 알레산드라 마스트로나르디.


프렌치 시크의 대명사인 샤를로트 갱스부르다운 선택! 그녀는 블랙 레더 코트와 화이트 티셔츠, 스니커즈 차림으로 레드 카펫을 밟았다.


화려한 광택의 파이톤 레더 재킷으로 스웨그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인 트래비스 스콧.


정교한 플라워 모티프 장식 가죽 코트와 선글라스로 자신만의 감각을 뽐낸 패션 블로거 대니엘 번스틴.


생 로랑의 캐멀 컬러 스웨이드 재킷을 입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인 톰 홀랜드.


여심을 공략하는 감각적인 ‘남친’ 룩으로 뭇여성들을 설레게 한 아르노 발루아.


과감한 시스루 톱과 가죽 스커트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샤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루시아 피카.


아드리아나 우가르테는 샤넬의 블랙 레더 슬립 드레스로 관능미를 뽐냈다.


벨렌 차바네는 블랙 시퀸 장식 니트 톱과 머메이드 레더 스커트 매치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7년 10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