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2017 F/W 헤러 서울패션위크

Celebraty In SFW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 기간, 포토 월과 프론트 로에서 펼쳐진 셀러브러티의 스타일 대결.


지난 3월 27일부터 4월 1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가 열렸다. 코스메틱 브랜드 헤라의 후원으로 열린 이 행사에서는 약 50여 개의 브랜드가 감각적인 의상을 선보였다. 이번 패션위크 기간 동안 디자이너의 새로운 의상만큼이나 화제가 된 것은 바로 포토 월과 프런트 로에서 만난 스타들의 패션! 각 브랜드의 시즌 의상을 입고 디자이너와 돈독한 우정을 뽐내거나 자신만의 스타일로 개성을 드러낸 셀러브러티들이 연일 SNS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더 스튜디오 케이와 문수권, 카이, 푸시 버튼, YCH는 막강한 스타 군단의 등장으로 큰 주목을 끌었다.



말끔하게 캐멀 컬러 슈트를 차려 입고 더 스튜디오 케이 컬렉션을 방문한 고경표.




고혹적인 레드 컬러 팬츠 슈트로 눈길을 사로잡은 강승현.




훌쩍 성장한 김새론은 문수권의 오렌지색 카디건으로 귀여운 프레피 룩을 연출했다.




톡톡 튀는 핑크색 코트를 입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인 티파니.




제인 송의 여성스러운 레이스 드레스를 선택한 수영.




시스타의 보라는 핑크색 재킷과 셔츠 드레스를 매치해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흰색 슬리브리스 톱과 트레이닝 팬츠만 입어도 스타일리시한 주연.




미모에 물이 오른 재경은 독특한 커프 소매 장식의 화이트 톱으로 시선을 모았다.




볼륨을 살린 매혹적인 블랙 드레스로 아름다운 매력을 뽐낸 서현.




볼 캡과 미니스커트, 화이트 스니커즈로 경쾌한 스포티 룩을 연출한 모델 한으뜸.




사랑스러운 폴카 도트 원피스를 입고 푸시버튼 쇼를 관람한 도연.




효연은 알록달록한 슬리브리스 톱과 가죽 스커트에 볼드한 드롭 이어링으로 화려함을 더했다.




레드 벨벳의 슬기와 아이린, 웬디는 자기만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로 화제를 모았다.




YCH 컬렉션을 찾은 오연서는 산뜻한 오렌지색 스커트로 주목을 받았다.




올 블랙 룩으로 세련된 매력을 발산한 공민지.




독특한 카이의 줄무늬 톱을 입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는 서사무엘.




노앙 컬렉션을 찾은 이제훈은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체크무늬 재킷으로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7년 5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