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영양 공급과 질감마저 우유와 닮은 화장품

Milky Cosmetics

겨울과 봄 사이, 민감하고 연약해진 피부를 다독이면서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는 것이 우선 과제다. 풍부한 영양은 물론 질감마저 우유와 닮아 있는 뷰티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해결책.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줄 밀키 텍스처 화장품 9가지를 소개한다.



1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도록 로션처럼 가벼운 텍스처를 유지하면서 풍부한 영양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 보습과 탄력에 뛰어난 최상급 제주 녹차의 진가를 오롯이 느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2 오리지널 오트밀 시어버터 핸드&바디 로션
보습에 탁월한 오트밀과 시어버터, 아보카도 등을 저온 숙성 요법으로 추출해 최적의 유효 성분을 담아냈다. 밀크, 바닐라가 어우러진 포근한 향기도 매력적. 바코 by 케이홀 스튜디오.

3 V7 토닝 라이트 클렌저
얼굴에 대고 가볍게 문지르면 우유처럼 녹아들어 각질을 걷어내고 진한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게 제거한다. 7가지 비타민과 백옥 성분을 함유해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기까지! 닥터 자르트.


4 버진 아일랜드 워터 바디 로션
콜라겐 형성을 촉진하는 토코페롤을 함유해 보디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다. 달콤새콤한 칵테일과 카리브 해의 바닷바람을 연상시키는 시트러스 머린 향으로 리프레시 효과까지! 크리드.

5 엑스트라 리페어 너리싱 밀크
올리브, 참깨, 스위트 아몬드, 호호바 오일 등을 배합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 손실을 막아 광채를 되찾아준다. 수분을 끌어당기는 소디움 히알루로네이트를 함유해 보습 효과가 종일 유지되는 것이 장점. 바비 브라운.




1 오트 밀크 울트라 젠틀 샴푸
비타민, 지질, 당분이 풍부한 귀리 성분을 함유해 모발을 촉촉하고 윤기 나게 만드는 샴푸. 피부과와 안과, 소아과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유아는 물론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좋다. 클로란.

2 세이지 마사지 클린징 밀크
피지 조절에 탁월한 세이지를 함유해 클렌징 후 산뜻한 느낌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얼굴에 바르고 마사지하면 모공 속 노폐물이 부드럽게 제거되고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하다. 오엠.

3 시어 포밍 클렌저
노폐물이나 불순물을 자극 없이 제거하는 클렌저.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주며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편안하다. 록시땅.

4 모이스처라이징 소프트 로션
피부 자생력을 길러주는 해초 발효 원액, 미라클 브로스의 풍부한 영양을 수백만 개의 미세한 캡슐에 담은 로션. 바르는 즉시 깊숙이 스며들어 피붓결이 몰라보게 부드러워진다. 라 메르.


제품 협조 닥터 자르트(1544-5453), 라 메르(3440-2775), 록시땅(3014-2950), 바비 브라운(3440-2781), 바코 by 케이홀 스튜디오(1600-6880), 아모레퍼시픽(080-020-5757), 오엠(517-5513), 크리드(591-5218), 클로란(1899-4802)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7년 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