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BLACK MAGIC

단순한 듯하지만 다양한 변화가 가능하고, 극단적이면서 세련된 컬러, 바로 블랙이다. 블랙 메이크업의 핵심은 한 곳에 강렬한 포인트를 주었다면, 나머지 부분은 최소한으로 절제해야 한다는 것. 다른 디테일의 도움 없이도 충분히 돋보이는 컬러이기 때문이다. 매력적인 블랙 메이크업의 마법 속으로!

Black Swan
속눈썹 일부를 두껍고 길게 강조해 블랙 스완을 형상화했다. 시머링한 화이트 섀도를 눈두덩과 앞머리에 바르는 것이 첫 단계. 그런 다음 위쪽 속눈썹 끝부분과 아래쪽 중앙에만 인조 속눈썹을 붙이고 볼륨 마스카라를 서너 번 덧바르며 과장되게 연출한다. 입술은 베이지 컬러의 립글로스로 볼륨을 주면서 차분하게 마무리한다.


캐시미어 코트는 조셉. 이어링과 네크리스는 모두 모니카 카스틸리오니 by 반자크.

Extraordinary Lines
베이지 컬러 섀도로 아이 메이크업을 시작한다. 쌍꺼풀을 중심선으로 잡고 그 위부터 아이라인을 그리는 것이 포인트. 젤 라이너를 사용해 눈꼬리로 갈수록 점점 두꺼워지는, 좌우 반전 캐츠 아이를 연출한다. 위쪽 선은 직선으로 완만하게 표현하는 대신 거칠게 그려 이색적으로 마무리할 것. 언더라인은 앞뒤를 생략하고 중간 부분만 그리며 로즈 핑크 섀도로 뒷부분을 메운다. 이 메이크업에선 누드 브라운 컬러로 안쪽을 진하게 바른 입술이 잘 어울린다.


터틀넥 블라우스는 래트 바이 티. 이어링은 호야앤모어. 네크리스는 엘리오나.

Wild Brow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르고 파스텔 핑크 블러셔로 볼 전체를 넓게 칠해 생기 도는 피부를 만든다. 선명한 블랙 아이브로 연출을 위한 준비물은 젤 아이라이너! 눈썹 3분의 1 지점까지는 결을 살려 거칠게 그리고 나머지 부분은 매끈한 선으로 연결한다. 입술엔 블러셔와 같은 톤의 립스틱을 꽉 채워 바른다.


리버서블 퍼 베스트는 사바티에. 이어링은 젬마알루스.

Two-tone Smoky
블랙 스모키 메이크업이 지루할 땐 컬러를 숨기듯 섞어보자. 어떤 컬러를 가미해도 상관없지만 여기서 선택한 터쿼이즈 섀도는 모델의 눈동자 색에서 영감 받은 것이다. 첫 스텝은 브라운 컬러 섀도를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진하고 넓게 펴 바르는 것. 그런 다음 터쿼이즈 크림 섀도를 아이홀에 툭툭 얹듯 과감하게 덧바른다. 마무리는 블랙 아이섀도로! 언더라인을 포함한 눈가에 진하게 블렌딩하되 터쿼이즈 컬러가 담 넘어 보이듯 윗부분은 살려둔다. 입술에 누드 베이지 컬러를 깔끔하게 바르는 것으로 메이크업을 마친다.


페도라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슬리브리스는 코스. 스카프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Modern Classic
클래식한 레드 립의 블랙 버전! 블랙 컬러 립스틱을 입술 선에 맞춰 꽉 채워 바르는 것이 핵심이지만, 이 룩을 더욱 빛내기 위해선 은은한 골드 펄의 역할이 중요하다. 광대 위쪽에 옐로 골드 펄 블러셔로 광을 내고, 코럴 블러셔를 광대뼈 아래에 연결해서 바를 것. 그런 다음 카키 골드 펄 섀도를 눈썹 앞머리에만 스치듯 살짝 묻힌 뒤 에메랄드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바른다. 볼륨 마스카라는 언더라인에만 가볍게 터치할 것.


초커는 젬마알루스. 이어링은 크리스챤 디올.

Look Chic



1 네일 폴리시 068
매끄럽게 펴 발리면서 선명한 광채를 남기는 퀵 드라이 타입 네일 에나멜. 어딕션.

2 아이즈 투 킬 라이너
날렵한 붓펜 타입의 리퀴드 라이너로 선명한 피그먼트가 눈가에 닿는 순간 밀착되어 정교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3 소 컬 마스카라
속눈썹 한 올 한 올을 두껍고 길게 컬링할 뿐만 아니라 비타민 펩타이드 성분이 속눈썹을 건강하게 해준다. 시슬리.

4 스타 릿 파우더 28
미세한 펄 파우더가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한다. 메이크업 포에버.

5 듀얼 인텐시티 아이섀도우 시코락스
눈가에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는 물에 섞어 사용하면 강렬하게, 건조한 상태로 바르면 자연스럽게 연출된다. 나스.


모델 비타 S(더블유 에이전시) | 헤어 윤성호 메이크업 오가영 | 패션 스타일링 강국화 제품 협조 나스(6905-3747), 메이크업 포에버(080-514-8942), 시슬리(080-549-0216), 어딕션(080-568-3111), 조르지오 아르마니(080-022-3332)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7년 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