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존재감을 발휘하는 와이드 스트랩 장식 백 8

Strap Bag Theory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 섬세한 장식이 어우러진 와이드 스트랩이 새로운 가방 액세서리로 급부상했다. 어깨 위에서 견고한 존재감을 발휘할 새로운 스트랩 백 리스트.

Prada



검은색 사피아노 가죽과 노란색 악어가죽이 산뜻한 미니 톱 핸들 백을 특별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이국적인 프린트의 스트랩 장식을 매치할 것. 야자수와 전통 가옥 프린트는 아즈텍 문명을 프라다 고유의 감성으로 사랑스럽게 재해석했다.


Fendi



흰색과 빨간색의 강렬한 대비가 돋보이는 ‘바게트’ 백. 섬세한 비즈 장식의 러플이 어우러져 한층 개성 강한 매력을 선사한다. 독창적인 웨이브 모양의 와이드 스트랩은 이 백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 ‘스트랩유’처럼 펜디의 모든 백과 호환 가능해 실용적이다.


Salvatore Ferragamo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리본 장식이 포인트인 ‘바라 룩스’ 미디엄 플랩 백. 매끈한 반달 모양이 여성스러운 매력을 자아낸다. 기하학적인 블랙 & 화이트 비즈 장식 스트랩을 매치하면 차별화된 백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Valentino



쿠바에서 영감을 받은 나비와 별 모티프 비즈 장식으로 화려한 멋을 강조한 백. 브랜드의 상징인 스터드와 터쿼이즈 카보숑 스톤 장식을 가장자리에 매치해 고유의 개성을 살렸다. 컬러풀한 스트랩은 네이티브 쿠튀르 1975 자수 장식을 재해석한 것.


Gucci



지혜와 힘을 상징하는 킹 스네이크 프린트와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새롭게 재해석한 블루・레드・화이트 컬러의 실비 나일론 ‘웹’ 스트랩이 조화를 이룬 ‘스네이크 프린트 가죽 톱 핸들’ 백. 외부 충격에 강한 소가죽과 금색 이중 지퍼로 견고함을 살렸다.


Dior



‘마이 레이디 디올’ 백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다채로운 요소들이 어우러져 흥미롭다. 오리지널 모델의 건축적인 실루엣과 상징적인 ‘까나쥬’ 패턴, 디올 이니셜 메탈 참 요소는 그대로 살리고, ‘럭키’ 배지를 장식할 수 있는 와이드 스트랩을 매치해 색다르게 변신했다.


Versus



모서리가 둥근 사다리꼴의 노란색 백과 검은색 와이드 스트랩이 조화를 이룬 간결한 디자인의 백. 앞면에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사자 머리 모양의 큼직한 옷핀 장식과 브랜드 로고를 장식했다. 5개의 펀칭 장식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Anya Hindmarch



매끈한 버건디 컬러의 송아지 가죽 소재 보스턴백과 탈착 가능한 미키 마우스 손 모양의 ‘빅토리’ 스트랩이 어우러진 ‘배레 배럴Vere Barrel’ 백. 스트랩 여부에 따라 클래식한 스타일 또는 개성 강한 룩에 모두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제품 협조 구찌(1577-1921), 디올(3480-0104), 발렌티노(543-5125), 베르수스(512-3865), 안야 힌드마치(6905-3336), 살바토레 페라가모(3430-7854), 펜디(2056-9023), 프라다(3218-5331)

디자인하우스 [LUXURY 2017년 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이럭셔리 APP
개성 넘치는 럭셔리 브랜드의 최신 소식, 좋아하는 브랜드 정보와 이벤트,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앞서 만나보세요.
전문 기자들이 전하는 흥미로운 소식 뿐만 아니라, 관심 브랜드를 공유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