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MAKE UP

SPRING COLLECTION

따뜻한 봄의 전령사가 되어줄 스프링 메이크업 라인업. 브랜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을 살펴보면 트렌드를 읽을 수 있다.

CHANEL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 & 컬러 디자이너 루치아 피카는 고대 사막에서 영감을 찾았다. 따뜻한 느낌의 아이섀도, 사막의 열기를 표현한 일루미네이팅 파우더와 태양 빛을 머금은 글로 스틱, 립스틱 그리고 네일 컬러로 만날 수 있다.



1 옹브르 프리미에르 라끄 22 레이온 리퀴드 타입 아이섀도로 눈꺼풀 전체에 바른 뒤 손끝이나 브러시로 블렌딩한다.
2 르 베르니 735 데이드림 선명하게 발색되는 밀키 모브 컬러 네일 래커.
3 에끌라 두 데저트 피부를 밝혀주는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4 스틸로 옹브르 에 꽁뚜아 34 브룬 부드럽게 녹아들며 스머징되는 스틱 아이섀도.
5 바움 에쌍씨엘 골든 라이트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더하는 글로 스틱.
6 레 꺄트르 옹브르 352 엘리멘탈 미세하고 고운 입자가 눈가에 고르게 밀착되고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NARS
나스 스프링 메이크업은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블러셔로 완성된다. MLBB 컬러부터 팝 컬러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한 가지 컬러를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두 가지 이상의 컬러를 믹스 매치해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 콧볼에 발라 얼굴 윤곽을 살리는 방법도 제안한다.



(위부터) 블러쉬 #오르가즘X, #비헤이브, #스릴 미세한 파우더 입자로 만들어져 뭉치지 않고 블렌딩되며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파우더 타입 블러셔.


TOM FORD
톰 포드는 스파클, 새틴, 시머 그리고 매트한 텍스처로 구성된 4구 팔레트를 5가지 셰이드로 소개한다. 대체로 톤 다운된 브라운 계열의 음영 컬러로 구성되며 한 가지 색을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두 가지 이상을 섞어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 컬러 쿼드 #06 밍크 미라지 스파클, 새틴, 시머, 매트 텍스처로 이뤄진 4구 아이 팔레트로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RMK
RMK는 ‘Color Your Look’ 콘셉트로 생기 넘치는 컬러를 선보인다. 글로시한 립스틱 15가지, 메탈 텍스처의 섀도 3가지, 양 볼에 혈색을 더해주는 블러셔 3가지, 손끝에서도 봄의 기운을 느끼게 해줄 네일 폴리시 5가지 컬러를 출시한다.



1 립스틱 컴포트 에어리 샤인 #애프리콧 스쿼시, #패셔너트 러브 크림처럼 부드러운 제형이 입술에 광택과 윤기를 더하는 립스틱.
2 스타일 유어 컬러 블러쉬 #01 리프레시 미세하고 부드러운 입자가 양 볼에 생기를 더하는 블러셔.
3 스타일 유어 컬러 아이즈 #03 브론즈 메탈릭한 텍스처가 부드럽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파우더 타입 아이섀도.


GIVENCHY
지방시는 시그너처 립스틱, 눈가와 양 볼에 봄의 색을 더해줄 아이라이너 및 블러셔를 소개한다. 핑크, 오렌지, 퍼플 등 생기 넘치는 컬러로 구성되며 포피, 피오니, 릴리, 아이리스 꽃이 프린트된 패키지도 매력적이다.



1 르 루즈 메탈릭 글로우 글리터리 피니쉬 #스파클링 포피, #스파클링 피오니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게 발리며 강렬하게 발색되는 시그너처 립스틱.
2 프리즘 블러쉬 #03 스파이스 페어 핑크와 오렌지 컬러로 이루어진 블러셔로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한다.
3 콜 꾸뛰르 워터프루프 #11 피오니, #13 포피, #12 아이리스 핑크, 퍼플, 딥 레드 3가지 색으로 선보이는 워터프루프 라이너로 섀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CHANTECAILLE
자연에서 받은 혜택을 돌려주기 위한 샹테카이의 기브 백 프로젝트 ‘필란트로피 캠페인’. 이번 주제는 아마존으로, 아마존의 상징인 벌새를 패키지에 새겨 한정판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한다. 베스트셀러인 립 시크, 4구 아이 팔레트, 피니싱 파우더로 이루어졌으며 파스텔 무드의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1 허밍버드 콰르텟 #웜 햇빛에 반짝이는 벌새의 깃털에서 영감 받은 아이섀도로 매트, 시머, 메탈릭 그리고 펄 텍스처로 구성된다.
2 퍼펙트 블러 피니싱 파우더 초미세 입자로 이루어진 피니싱 파우더. 피붓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3 립시크 #코랄벨 립스틱과 립글로스의 장점을 모은 제품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면서도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한다.


DIOR
디올에서는 싱그러운 꽃이 만개하는 봄에 어울리는 장밋빛 립밤과 립 오일 그리고 진줏빛 파우더를 함유해핑크빛 생기를 더해주는 루미나이저를 선보인다. 봄을 맞아 화사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1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12 로즈우드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면서 말린 장밋빛 컬러를 더해주는 립밤.
2 디올 립 글로우 오일 #012 입술에 즉각적으로 영양을 더하고 플럼핑 효과를 선사하는 립 오일.
3 디올스킨 누드 루미나이저 #012 은은한 펄이 더해진 루미나이저로 광채 넘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MAC
맥의 봄은 햇빛에 그을린 듯한 뉴트럴 컬러로 가득하다. ‘라우드 앤 클리어’ 컬렉션은 한 번만 발라서 음영 메이크업을 해도 좋고,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의 피니시 파우더, 아이섀도, 립스틱과 립글로스로 구성된다.



1 아이 섀도우 #킵 스티즐 더티 로즈 핑크 컬러의 매트한 아이섀도로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한다.
2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피니쉬 #핫 댐-오아젤 디아비뇽 시머 로즈 골드빛의 피니시 파우더로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더한다.
3 립스틱 #슈가 스위트 카메오 선명하게 발색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립스틱.
4 립 글라스 #데코-아-고-고 입술에 광택을 더하고 끈적이지 않게 마무리되는 립글로스.


SPRING MAKEUP FOR MEN
멋쟁이 남성을 위한 스프링 메이크업 아이템.


BASE
리퀴드 파운데이션보다 가볍게 발리면서 잡티를 자연스럽게 가리고톤업 효과까지 더하는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를 데일리 베이스로 선택한다. 레이어링하면서 커버력을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저스트 스킨 가벼운 텍스처가 잡티와 잔주름을 커버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 15로 자외선 효과까지 겸비했다. 샹테카이.


TINTED LIP BALM
입술을 보호하면서 자연스러운 컬러를 더하는 틴티드 립밤은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남자가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거울을 보지 않고 편하게 바를 수 있는 것도 장점.



1 에프터글로우 립 밤 #패스트 래인 항산화 성분이 입술을 건강하게 유지하면서, 입술 위에 맑고 투명하게 발색된다. 나스.
2 립 글로리파이어 시어버터와 오일이 입술을 촉촉하게 하고 혈색을 부여하는 틴티드 립밤. 끌레드뽀 보떼.


EYE BROW
눈썹 정리만 잘해도 단정한 인상을 만들 수 있다. 아이브로펜슬로 눈썹의 빈 부분을 채워넣은 뒤 스크루 브러시로 눈썹 결에 맞춰 빗는 것이 방법.



1 미스터 브로우 그룸 뭉치지 않고 빠르게 밀착되는 브로 픽싱 젤. 눈썹의 굴곡진 부위까지 닿을 수 있도록 곡선형 브러시를 장착했다. 지방시 뷰티.
2 르 스틸로 쑤르씰 나선형 브러시로 눈썹을 정돈한 뒤 컬러 펜슬 팁으로 정교한 눈썹을 그리는 워터프루프 아이브로펜슬. 보이 드 샤넬.


제품 협조 나스(6905-3747), 디올(080-342-9500), 맥(3440-2782), 샤넬(080-332-2700), 샹테카이(517-0902), RMK(070-4077-0855), 지방시 뷰티(080-801-9500), 톰 포드 뷰티(3440-2760), 끌레드뽀 보떼(080-564-7700)

디자인하우스 [LUXURY 2020년 3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